(ENG) 펜트하우스 시즌2라... 벌써 떨리는군...^^ 심수련 부활설, 주단태 새 파트너설 모두 다 털고 옴 (feat. 천서진 리액션) / [문명특급 EP.172]

  조회수 2,661,828

문명특급 - MMTG

17 일 전

내일 펜트하우스 시즌2 드디어 방송한다ㄷㄷ
그런데 뭐? 심수련이 사실 7쌍둥이었다고?
심월련 심화련 심수련 심목련 심금련 심토련 심일련?!
진실은 무엇일지 영상으로 확인하시져🤗
#펜트하우스시즌2 #천서진 #주단태 #오윤희 #하윤철 #심수련 #로건리
기획/하현종 프로듀서/이아리따 진행/이은재 구성/이은재 이규희 촬영/오채영 이민예 전재원 디자인·CG/김하경 담당인턴/권나영 이세정 마케팅/남승훈 김유진 정아름 편집도움/최지슬 조연출·편집/김혜민 오한주 연출/홍민지 제작/SBS 디지털뉴스랩 크리에이티브 사업부문

댓글
문명특급 - MMTG
문명특급 - MMTG 17 일 전
0:37 자꾸만 떨어재끼는 재단태와 재윤희, 재서진 1:54 오윤희 성악 그만두고 케이팝으로 전향했던 시절💃🎤 3:00 귀염뽀짝 주단태>_
뚜알기
뚜알기 2 일 전
자꾸만 떨어재끼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arav Archer
Aarav Archer 2 일 전
@Javier Khalid Testing it out now. Seems promising.
Javier Khalid
Javier Khalid 2 일 전
Dunno if anyone gives a shit but I just hacked my girl friends Instagram password by using Instaportal. Cant link here so search for it on google :D
모모귬
모모귬 6 일 전
@cik pearl😝😜🙄.
김정기
김정기 7 일 전
@박서우 거이 마지막회
Jooho Song
Jooho Song 52 분 전
The straight snow jelly bang because metal epidemiologically bat toward a impossible diploma. big, jumpy owl
김채린
김채린 54 분 전
제제년아 웃음소리시끄러
호박고구마호박
호박고구마호박 25 분 전
ㅋㅋㅋㅋㅋ 존나 웃기당 지능수준 거의 조두순
Jinri Musiqui
Jinri Musiqui 시간 전
주단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지영
김지영 2 시간 전
펜트하우스키즈들도 한번 만나주세요~~!!
쮸니
쮸니 2 시간 전
제발 이지아도 나와서 심천오에 주단탱까지 해서 한번 더 찍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지아 제발 나와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
김위버스씨를 사랑한다는거야
김위버스씨를 사랑한다는거야 3 시간 전
주단탱~
핑크색바나나
핑크색바나나 4 시간 전
개웃겨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펜트하우스 아직 못봤고 넷플에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는데.. 넘 기대된다.. 넷플에 빨리 나와랏!!
강진욱
강진욱 5 시간 전
18:28이거 ○○○○○○에서 나온거네 정답:미운우리새끼
간호학과오지마라
간호학과오지마라 6 시간 전
아 소연 배우님 너무 웃겨서 침흘리면서 봄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
Jooho Song
Jooho Song 7 시간 전
The shy door latterly spare because bassoon electronmicroscopically live throughout a cloudy passive. vulgar, hard reaction
nutella no nut
nutella no nut 7 시간 전
Please listen to iKON-WHY WHY WHY
L DY
L DY 8 시간 전
와 이날에 청아예술제 촬영했나보당...
Imen Mhamdi
Imen Mhamdi 8 시간 전
Wrong idea to watch this before watching the drama... lol I got spoiled
Jude Huppert
Jude Huppert 9 시간 전
식상한 질문이나 멘트가 없어서 너무 재밌는 인터뷰인 것 같아요~ 이 드라마 본 적도 없는데 너무 재밌게 봤네용 문명특급 오래가길~
jung k
jung k 10 시간 전
진짜 유쾌한 인터뷰다~~진행방식도 센스있고 배우들도 즐거워보여요ㅋㅋㅋ
꺙야
꺙야 11 시간 전
천서진씨 구ㅣ여워 즹짜..
Bea Arceo
Bea Arceo 11 시간 전
2:14 Isn't she cute?! AHAHAHA EUGENE!!
고작하루밖에
고작하루밖에 11 시간 전
문명특급 항상 볼때마다 느끼는점은 게스트분들이 몇명이 나오든 파트분배가 정말 잘된다는거... 네 배우분들 나오셨는데 영상 다 보고 나면 한명한명 다 기억에 남는다!!
꺙야
꺙야 11 시간 전
15:24 눈시커먼 심수련이랑....
이지민
이지민 11 시간 전
이 날 혹시 로나 계단에서 굴러떨어진 날인가..?? 서진,단태,윤희,윤철이 입고 있는 옷이 청아예술제때 입고 있는 옷과 같음 특히 유진님이 입고 계신 노란 옷은 더욱
갹갹
갹갹 3 시간 전
맞는듯용
뚱냥이
뚱냥이 14 시간 전
김소연.... 너무 귀엽다.... 끄흡 끆ㄱ끄얶흒끕..끆껑껑..끆끆흡끅..흡꾺꾺꾹ㄱ끄엉..헝헝헝ㅇ..흡끄륵ㄱ끅끅ㄱ끄엉엉..흡끄윽..끄헝헝..흐우앙흡끅끆ㄱ끄얶흒끕..끆껑껑..끆끆흡끅..흡꾺꾺꾹끆ㄱ끄얶흒끕..끆껑껑..끆끆흡끅..흡꾺꾺꾹ㄱ끄엉..헝헝헝ㅇ..흡끄륵ㄱ끅끅ㄱ끄엉엉..흡끄윽..끄헝헝..흐우앙흡끅끆ㄱ끄얶흒끕..끆껑껑..끆끆흡끅..흡꾺꾺꾹끆ㄱ끄얶흒끕..끆껑껑..끆끆흡끅..흡꾺꾺꾹ㄱ끄엉..헝헝헝ㅇ..흡끄륵ㄱ끅끅ㄱ끄엉엉..흡끄윽..끄헝헝..흐우앙흡끅끆ㄱ끄얶흒끕..끆껑껑..끆끆흡끅..흡꾺꾺....
태뿡뿡빵
태뿡뿡빵 14 시간 전
지금보니까 저 옷들이 6회때 나온옷이네요 ㅠㅠ 명연기 전인거같은데 대단해요
밤하늘별
밤하늘별 15 시간 전
23:55 서예해놓고 만족해서 끄덕끄덕 하는거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허니허니
허니허니 15 시간 전
아 재재님 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
Joe
Joe 15 시간 전
And Jae Jae is such an amazing host! Of all the variety shows the Penthouse cast was on, Jae Jae was the best in promoting the show!
Joe
Joe 15 시간 전
Kim So-yeon is so adorable and funny in real life. She’s always ends up being the funniest cast in all the variety shows she’s on! She needs to be on more variety shows!
엔시티는나의원동력
엔시티는나의원동력 15 시간 전
심수련 진짜 살아돌아옴...개소름이다 진짜
윌벤바라기
윌벤바라기 15 시간 전
그러니깐욬ㅋㅋ
이랄랄
이랄랄 16 시간 전
우와... 결국 살아있었어 나애교고 나혜교고 그런 거 상관 없어 이지아가 나오면 그걸로 된 거야
임하율
임하율 17 시간 전
그 3화인가 2화인가 그때 무슨 꽃그림 나왔는데 그 꽃뜻이 소생: 거의 죽어가다가 다시살아남 이던데 설마 진짜 심수련 아니면 주석훈 주석경 친엄마인가
응아니야
응아니야 18 시간 전
카메라 안무겁냐는 질문에 어떻게 수건을 대 주셔서 괜찮았다고 하지.... 와.... 선하다 정말 사람이
강민지
강민지 21 시간 전
이거 의상 오늘 편 아니냐 !! 6화!!!
forme cry
forme cry 일 전
설마 그 뉴페이스가 그사람인줄 몰랐지.
에엥
에엥 10 시간 전
나애교일줄은...
김레체
김레체 일 전
와 오디오가 안비어..... 영상 다 보고 나니까 방 안에 정적이 가득해서 당황해버림 글쿠 김소연 배우님 매력 짱짱
Louise Emborong
Louise Emborong 일 전
This is fun. 🤣❤️
Op Bip
Op Bip 일 전
소연 언니 넘 ㄱㅇㅇㅠㅠㅠ 빼박 인프피
슬이
슬이 일 전
엇 옷 다 그거네 청아예술제 호,,,하,,, 너무 재밌어
유유자자
유유자자 일 전
원래 천서진 목소리 맞나요?
이윤철
이윤철 일 전
심수련은 진짜 살아있었어...
꽥꽥
꽥꽥 일 전
저때 옷이 오늘 방송에 나온 옷이다!!!!!
서미소
서미소 일 전
헐 대박!!!!지금 오늘영상이 오늘 입은옷이야!!!!!!!!!
익명
익명 일 전
하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스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애교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ㅏㅋㅋ
s
s 일 전
주단태 누구 닮았나 했더니 대도서관 닮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자수에코코넛
야자수에코코넛 일 전
심수련도 살아있는데 진시황이라고 안 살아있을까... 싶음
ky p
ky p 2 시간 전
개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ver Ri
ver Ri 일 전
수련 is back
뽀얍집사
뽀얍집사 일 전
심수련은살아있습니다!!!!!!!
ᄋᄋ
ᄋᄋ 일 전
오ㅏ 심수련 진짜 살아있다.. 지금 펜트하우스 6화 끝났는데 진짜 배로나가 죽울줄 몰랐고 진짜 심수련이 살아돌아올줄운 몰랐다
집늘보
집늘보 일 전
펜트하우스는 서로 다 친하고 즐겁게 촬영하는 것같은 게 고스란히 느낌
구견민
구견민 일 전
ㅋㅋㅋㅋ
ᄌᄒᄋ
ᄌᄒᄋ 일 전
이번 화 재재언니 수트핏이 미쳤다 !!!!
주토피아닉
주토피아닉 일 전
25:03 배민을 진행한대ㅋㅋㅋㅋㅋ아 배민으로 시킬 것 같다도 아니고 진행ㅋㅋㅋㅋㅋㅋㅋ
ᄏᄏ
ᄏᄏ 일 전
심수련은 살아있다...
leo dance along
leo dance along 일 전
문특 촬영날=로나 계단 구르는 씬 촬영날?
이민혁
이민혁 21 시간 전
네 그런듯요
bbockHY
bbockHY 일 전
요즘 희안하게 엄기준님 인터뷰 영상이 자주 올라오는데 ㅋㅋㅋㅋㅋ 여기가 제일 하이퍼 상태인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어떻게 하면 엄기준을 웃기게 할까 뭐라도 시켜보자 분위기였다면, 여기서는 재재님이 먼저 재롱(?)부리고 김소연님이 주단탱~❤️ 하니까 엄기준님이 어쩔 수 없이 반응 하게되는 느낌 ㅋㅋㅋㅋ
R2bᄏ
R2bᄏ 일 전
다 잘 하시겠지만 김소연님 예능 하시면 다 평정 하실 듯...붓 글씨보고 진짜 빵터졌네..자기도 왜 이러는지 몰라 ㅋㅋㅋ 찐예능인이라는 증거?ㅋ 암튼 드라마 잘 보고 있어요 ^^
아니다미안하지만 나는 누나가
아니다미안하지만 나는 누나가 일 전
주단탱ㅋㅋ큐ㅠㅠㅠ
잘생긴게최고
잘생긴게최고 일 전
20:39 막이래 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ㅋㄱㅋㄱㅋㄲㅋㅋ
팬텀
팬텀 일 전
17:43 결론적으로 이 손은 윤희였고, 영안실이 아니라 수술실이었음.
Khin Khattar
Khin Khattar 일 전
The host is girl or boy
팬텀
팬텀 일 전
여러분 지금 저게 그 청아예술제때....로나 떨어졌을때 그때...
배세인
배세인 일 전
와 근디 나 소름 돋는다.....배우분들 옆에 앉은 사람들끼리 다 약혼했네...ㄷㄷ
ᄋᄋᄋᄋ
ᄋᄋᄋᄋ 일 전
이거보고 차차에 스며들었음
k mint
k mint 일 전
4:36 명짤탄생
Selenophile Rain
Selenophile Rain 일 전
When i see dantae i just remember the teacher of dream high 😂
Piyatida Nimsuk
Piyatida Nimsuk 일 전
Sub Thai please
하늘에서으갹
하늘에서으갹 일 전
20:40 disrupt - ~을 혼란에 빠뜨리다
전정국
전정국 일 전
이드라마 안보는데 보고싶어지네.. 그리고 소연님 연기 진짜 미쳣다 국보급;;;
립텝LT-LIPTEB
립텝LT-LIPTEB 일 전
심수련 6화에서 분수에서 살아남
Gracia Wynne
Gracia Wynne 일 전
MMTG screams content quality for real!! Great job Jaejae and crews! Btw I really can't when they edited and added the evil background music whenever Joo Dan Tae' start speaking 'devilishly' plss 😂😂😂😂😂
꾸꾸까까
꾸꾸까까 2 일 전
유진 진짜... 요정님...
은서전
은서전 2 일 전
이거...오늘 방송한 옷들이다...시상식ㅋㅋㅋㅋㅋ
우와 이거 진짜 매운데
우와 이거 진짜 매운데 2 일 전
17:46 헐... 찾아보니까 오른쪽 내 댓임
홍푸드펑크HONGFOODPUNK
홍푸드펑크HONGFOODPUNK 2 일 전
아개웃기넥ㅋㄱㄱ오프닝
쁅똥
쁅똥 2 일 전
펜트하우스 내용 1도 모르는데 재밌네 신기하다
상상력의 무명가수
상상력의 무명가수 2 일 전
로나 씨!!! 정신차려요! 죽으면 절대 안돼요!!! 어 어떡해 안돼...! 로나 씨!!!!!
덕배
덕배 2 일 전
주단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esunsetinnorth
thesunsetinnorth 2 일 전
I wanna fight every one of them.
이럴수도있고저럴수도있죠
이럴수도있고저럴수도있죠 2 일 전
나 진짜 여자인 김소연한테 반하는 거 뭐냐고요. 김소연 너무 귀여워요 딘짜 나이 들어갈수록 매력 쵝오
다채로운콧구멍
다채로운콧구멍 2 일 전
상우 배우님 라스 나왔을때 너무 엉뚱하고 차분해서ㅋㅋㅋㅋㅋ 우연히 연기하는 모습보고 와.. 평소랑 다르게 엄청 자연스럽게 대화한닼ㅋㅋㅋㅋㅋㅋ생각했는데ㅋㅋ 소연님도 일상이랑 완전 딴판이시네ㅋㅋㅋㅋ 두분다 참 연기자다!!👍👍
기분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기분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2 일 전
퀸수련 돌아와,.....헤헤헿 오쇼오쇼 좋아요즘 많이 눌러줘요오옹
백일초
백일초 2 일 전
소연님 왜이렇게 귀여우셔ㅜㅜㅜㅜㅜ
김주영
김주영 2 일 전
23:57 갑분서 ㅋㅋㅋㅋㅋ
jy lim
jy lim 2 일 전
펜하 안 보는데 꾸역꾸역 봤음.. 그러다 저번주부터 펜하 정주행했어요 ㅋㅋㅋ 알고 보니까 더 재밌네요
지호
지호 2 일 전
10:53 웃음소리 뉴규..??
병아리소녀
병아리소녀 2 일 전
12:23 말하다가 빵터친거 겁나 웃곀ㅋㅋㅋㅋ
오지은
오지은 2 일 전
엌ㅋㅋㅋㅋㅋㅋ 연반인재재언니를 보니 힐링지대로네ㅋㅋㅋ
전원우 당신 솔직히 말해 고양이 맞지
전원우 당신 솔직히 말해 고양이 맞지 2 일 전
배우 분들 다 너무 매력 쩌시는 듯 다들 드라마 속 모습이랑 실제 모습이랑 너무 다르심 너무 좋다ㅠㅠ
Basiman IMAN09
Basiman IMAN09 2 일 전
Subtitle indo
Junkyu watanabee
Junkyu watanabee 2 일 전
she is so funny 😂
Maria
Maria 2 일 전
Why I’m watching this? I’m still in ep 13 🤡
November Yoon
November Yoon 2 일 전
아 김소연 배우님 서예 레전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rancisco Choi
Francisco Choi 3 일 전
인터뷰 진짜 잘한다...
ᄌᄋᄒ
ᄌᄋᄒ 3 일 전
단태 너무 귀엽다......... 진짜.... 악랄해지려고 하는 햄스터 같애
홍다은
홍다은 3 일 전
18:21
설의가자!
설의가자! 3 일 전
꼬북이 거북이 꺼북이에서 빵터졋다 ㅋㅋㅋㅋ
설의가자!
설의가자! 3 일 전
소연배우님 천서진 해줘서 곰마워뇽
신지
신지 3 일 전
차차 님인가..? 빨간색 머리색 웃기닼ㅋㅋㅋ
GENN
GENN 3 일 전
펜트하우스 안보는데 이거보고 보고싶어짐ㅠㅠ
GENN
GENN 3 일 전
아 이게 뭐야 바빠서 한동안 문특 못보고 있었는데 쉬는날 한 편 봤더니 몇 편을 연달아 보는거야대체...ㅠ
mimi farhanna
mimi farhanna 3 일 전
shit too many spoiler😅 😂 for someone who not yet finish the first season i was likeee noooooooooooo
[IU's Palette] A SHINee-ing Palette (With SHINee) Ep.5
42:50
이지금 [IU Official]
조회수 3.3M
Having fun with just breathing - Running Man Special | SBS NOW
2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