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이게 니들이 말한 합리적인 사랑이야?" [My Fuxxxxx Romance] - EP.3

  조회수 659,454

PLAYLIST ORIGINALS 플레이리스트 오리지널

개월 전

이해하면 ㄹㅇ소름 돋을 수 있는 친구 3명의 관계....avi
0:25 상황 한줄요약 甲...
06:36 대사 하나하나가 찐이다....
12:17 여기서 나만 소리지름? 현이 찾으러 가는 줄 알았는데 뭐임?...
🎶드디어 박원 [My fuxxxxx romance 01] 앨범 발매‼️
바로 들으러가기 👉👉bit.ly/3dZrrpv
✔️[마이퍽킹로맨스] 3화 삽입곡
🎵 박원 - 짐
🎵 박원 - play
🎵 박원 - 진짜,포기,끝
🎵 박원 - my fuxxxxx romance
🎵 박원 - fuxxxxx crazy (발매예정곡)
* 이 드라마는 영상물등급위원회 심의를 받은 15세 이상 관람가 등급의 드라마로,
만 15세 이상 시청할 수 있습니다.
❤️Naver TV: tv.naver.com/playlist
❤️V Live : channels.vlive.tv/DEF407/video
❤️Instagram: playlist_studio
❤️Fashion: playlist_fashion
❤️Facebook: PlayListKR
❤️TikTok: vt.tiktok.com/D9dv41/
❤️Store: smartstore.naver.com/playliststore
❤️플레이리스트 채널을 구독해주세요! 👉 goo.gl/df5FYf
#MFR #마이X킹로맨스 #Kdrama #오동민 #김이경 #신보라 #김승호 #박원

댓글
PLAYLIST ORIGINALS 플레이리스트 오리지널
PLAYLIST ORIGINALS 플레이리스트 오리지널 개월 전
[마이퍽킹로맨스]는 박원 정규 3집 [My fuxxxxx romance 01]을 모티브로 제작한 드라마입니다. 💯 무조건 같이 봐야하는 부가콘텐츠 모음 💯 1. 명탐정 코난들이 해석한 마이퍽킹로맨스 장면들 (소름주의) [마이퍽킹로맨스] 댓글 모음.zip 1편👉bit.ly/2U0vhW8 2편👉bit.ly/38jSqem 각 회차당 영상 댓글에도 흥미로운 해석이 숨어있으니 댓글 보러 ㄱㄱ! 2. 친구한테 '마이퍽킹로맨스' 영업하고 싶을 때 [마이퍽킹로맨스] 일러스트 카드 뉴스 보러가기👉bit.ly/36b9LDA 친구 태그해주면 끝! 3. [마이퍽킹로맨스]속 박원 노래 같이 듣기😌 🎵 박원 - OH YEAH (feat.선미) 👉bit.ly/3eu7Uh3 🎵 박원 - 짐 👉bit.ly/2U0Y90p 🎵 박원 - play 👉bit.ly/2U0Y90p ✔️[마이퍽킹로맨스] 1~6화 삽입곡 바로 들으러 가기 👉 bit.ly/31YuOIq 🎵 박원 - My fuxxxxx romance 🎵 박원 - play 🎵 박원 - 짐 🎵 박원 - 시작과 끝 (발매 예정) 🎵 박원 - fuxxxxx crazy (발매 예정) 🎵 박원 - OH YEAH (feat.선미) 🎵 박원 - notmystar (발매 예정) 🎵 박원 - 진짜,포기,끝 🎵 박원 - 우리가 조금 늦게 만났더라면 (발매 예정) 🎵 박원 - 미병(未病) (발매 예정)
송석주
송석주 12 일 전
맨 처음에 나오는 팝송 제목이 뭔가요??
Geniryl Dela cerna
Geniryl Dela cerna 개월 전
I love this ❤️🤩❤️❤️❤️❤️❤️
Geniryl Dela cerna
Geniryl Dela cerna 개월 전
0 you v
Kieran Healey
Kieran Healey 12 시간 전
this is 100% 이현's fault. if you want to be a possessive gf then don't put fwb in your profile and then turn around and want something else. 이건 100% 이현의 잘못. fwb을 원하지 않다면 프사에 넣지 말아야 했었고 이제야 일반 남친여친 관계를 추구하는 건 말이 안 돼요
전설
전설 일 전
29년 모쏠은 지나갑니다
jay lee
jay lee 일 전
아니 뭐 그냥 동물의 왕국 ㅋㅋㅋㅋㅋ
네추럴물몸
네추럴물몸 2 일 전
어플깔아놓은게 이현 없을때 보고가려고 깔아놓은거구나 소름
Seoul Kimchi [서울김치]
Seoul Kimchi [서울김치] 2 일 전
이현같은 여자들 개피곤함 ㅋㅋㅋ 모순덩어리. 논리적,이성적대화 불가능. 그냥 자기 꼴리는대로 행동하는 스타일.
Lon Don
Lon Don 3 일 전
I hate the protagonist she's so selfish and has 0 respect for others
권태민
권태민 5 일 전
10:57 ㅅㅂ 담배아깝네
kaslyn
kaslyn 6 일 전
anyone knows the song at 4:48 ? 🥺
mayo zera
mayo zera 6 일 전
can anyone tell me what and which is the love line
그래나에겐너뿐햐아
그래나에겐너뿐햐아 7 일 전
이현이 민혁이한테 준 담배랑 연관되어 있는 사람이 이현, 재하, 지영임 민혁이가 담배 해보겠다고 한 건 자기도 세 사람의 복잡한 관계에 끼겠다는거. 1화를 보면 4명이서 서로 쳐다보는 씬이 나옴 각자 좋아하는 사람 보고 있음 이현은 재하 보고 재하는 이현이랑 지영이 보고 민혁은 이현 보고. 민혁도 이현 좋아하는거임 아 지영이는 민혁이도 보고 이현도 보니까 양성애자일수도 있지 않을까..?그래서 10:58초 보면 이현한테 민혁이가 자기는 재하랑 다르니 자기도 만나보라고 하는거
Marbles Grande
Marbles Grande 7 일 전
As someone with OCD, that would really tick me off.
Laura Reljan
Laura Reljan 10 일 전
So her bff is also dating her bf
adixrush
adixrush 11 일 전
this is underrated omg
adixrush
adixrush 11 일 전
omg i love this soo muchhh
hyunsoo_zx
hyunsoo_zx 12 일 전
wtf
鹿鹿梦 x Somili
鹿鹿梦 x Somili 13 일 전
Oh shit. The bff aint a bff 😭
鹿鹿梦 x Somili
鹿鹿梦 x Somili 13 일 전
Im lost
Nyah Ortiz
Nyah Ortiz 13 일 전
Am I the only one who feels this is a bit rushed? But at the same time, it’s understandable Also, I think that the other main guy is just salty 💀
not yet
not yet 13 일 전
ㅋㅋ따먹으려다 실패했누 잼민이
Kim Mo
Kim Mo 14 일 전
The way my jaw dropped on the last scene
다예
다예 15 일 전
뭔내용인지 이해안감
lost in illusion
lost in illusion 15 일 전
woah... so this dude meets up with multiple people at once which is why he has all these rules & with hyun's bff but both decides not to tell her? open relationship is fine but with consent, but in this case, she looks unaware??? this is fucked up yo and how does she not know she's being tracked by her bff, that's super creepy.
웅캬캬
웅캬캬 16 일 전
누가 저 고삐리좀 배역에서 빼줘라
cola Ni
cola Ni 17 일 전
더러워..
나만볼거야
나만볼거야 17 일 전
전개빠르다 ㅋㅋ
아니
아니 17 일 전
걍... 이드라마 모든게 존나 이해를 할수가없네.. 내가 잘 모르는거냐...
smile
smile 17 일 전
Also her friend is such a 🐍 And the other guy was being nice at first then lost my respect when he asked her to date him instead....
smile
smile 17 일 전
And here I thought he loved her 😬
Whitley South
Whitley South 18 일 전
콩가루 드라마네.
Sohyun Kim
Sohyun Kim 18 일 전
...ㅡㅜ
堀口美樹
堀口美樹 18 일 전
日本語字幕至急求む
FRANKIE
FRANKIE 18 일 전
friends before boyfriend/girlfriend. it's rules
FRANKIE
FRANKIE 18 일 전
c'est chaud si ils sont des plans cul entre eux
Lisya Bakhri
Lisya Bakhri 18 일 전
Wait, hyun knows that Jaeha's dating multiple women????
Lisya Bakhri
Lisya Bakhri 18 일 전
I'm sorry, Hyun. But I'm in Jeha's side this time. Everyone has rule and we have to respect that. Being someone else's lover is not the reason to disrespect their rules.
Bow Bow
Bow Bow 16 일 전
Of course 👏
g b
g b 18 일 전
하늘색옷이 진국인데 벤츠두고 똥차타네
윤지훈
윤지훈 18 일 전
0:10에서 나오는 노래 제목좀..
CARTWOMEN
CARTWOMEN 18 일 전
재하는 되는데 나는 왜 안되냐 원할땐 잠도 자고 제목을 섞어찌개로 바꿔야 ....
임성우
임성우 18 일 전
3화 인트로에 나오는 음악 제목이 뭐에요??
송석주
송석주 18 일 전
맨 처음에 나오는 팝송 제목이 뭔가요?
rr r
rr r 18 일 전
여자 너무 무매력 싸가지 존나 없다
rr r
rr r 18 일 전
난 왜 저 주인공여자가 질척대고 귀찮게 느껴지지 난 여자인데도 공감이 전혀 되질 않아...
장훈
장훈 19 일 전
와...대찬련들이네 ㄷㄷ
Pill영
Pill영 19 일 전
남자 가스라이팅 쌉고수네
HARISHREE MEHTA
HARISHREE MEHTA 19 일 전
I am in love with this series
PLAY MUSIC
PLAY MUSIC 19 일 전
김재하 이현 얘기하다가 가라 그러는거랑 이현 윤민혁 얘기하다 싫다 너 가라 그러는거 왜 겹쳐보이지
leader strong man
leader strong man 19 일 전
드라마가 한국년들 다 배려놓네...
rr r
rr r 18 일 전
여자들도 이상하다고 생각하고 제발 바꿔달라고 하는중이에요... 드라마가 진짜 이상함 사람망침
T VV
T VV 19 일 전
박원 신곡 좋아서 보게됐는데 여기까지 봐야긋다..
JiHyun K
JiHyun K 19 일 전
저것이 바로 내로남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여태 남자한테 해오던걸 당하니 분한거지
Azmari Shabnam Lea
Azmari Shabnam Lea 19 일 전
Main Female lead is a hypocrite... 😑😑
뚜나몬
뚜나몬 19 일 전
설정이좀 지나치네ㅋㅋㅋ 이래서 드라마가 사람을 망치지
킴뽈
킴뽈 19 일 전
원래 쿨한척하는 애들이 꽂히면 구질하지
jay choi
jay choi 19 일 전
easy come easy go
해영
해영 19 일 전
그래서 일어날 때 새옷 있는 거랑 컵 저렇게 있는 이유가 머에요....??
Ainun stay
Ainun stay 19 일 전
hyun just so weird and careless. stop acting like you're the one that being harmed and the one who try your best. suck
0207 Jang
0207 Jang 19 일 전
처음엔 fwb 구하러 나온 거지만 김재하랑은 아니었잖아 그러니까 다르지
장민서
장민서 19 일 전
처음 나오는 노래 제목이 뭔가요?
탤
19 일 전
아니ㅜ 컵을 어따놓든 지맘이지 왜 컵을 여따두냐 이러고 있냐? 컵의 위치든 여러사람 동시에 만나는 취향이든간에 본인이 받아들이기로 했으면 받아들여야지
__
__ 19 일 전
ㅅㅂ ㅋㅋㅋㅋ 멈출수없다
Hey Romeo !
Hey Romeo ! 19 일 전
Bgm으로 깔린 박원 음악이 분위기랑 너무 어색하다
moricone TV
moricone TV 19 일 전
와아 잼있다 존잼
월계동영식
월계동영식 20 일 전
이걸계속 보는이유가 뭐지?
뭘보니
뭘보니 20 일 전
재밋다ㅋ
Mh C
Mh C 20 일 전
컵의위치=이현 위치
Jungkook Jeon
Jungkook Jeon 20 일 전
Is Jiyong is the member of gugudan ? Hana ?
gx9
gx9 14 일 전
yes, she's hana of Gugudan.
노승돈
노승돈 20 일 전
10:54 담배 개아깝네
Lundu Fishing Club
Lundu Fishing Club 20 일 전
I can relate this to my bros...
이정관
이정관 20 일 전
이현 스타일이 남자가 딱 ㅈㄴ 질려하는스타일 ㅋㅋㅋㅋ 말로는 남자한테 마음안준다 상처받기싫다면서 외로운거 ㅈㄴ 못견디고 의존하고 자존감 ㅈㄴ 낮고 애초에 fwb를 전제로 만난건데 지가 더 좋아해놓곤 남자한테 왜 자기 안좋아해주냐 이러네 ㅋㅋㅋ 강아지도아니고
태지링
태지링 20 일 전
나도 집에 물건 깨서라도 헤어져보고싶다...
코코토토
코코토토 20 일 전
00:10표정에서 느껴지네 지영❤️현
Vev
Vev 20 일 전
개그튼뇬이 남에 집 와서 컵 깨놓고 개당당한거보소
B B
B B 20 일 전
저럴 거면 연애를 해... 뭐가 fwb야 나는 원래 fwb 하는 것 자체도 ㅈㄴ 더럽다고 생각라는데 지들이 그런 의도로 만난 거면,,
한명회
한명회 20 일 전
존나 불편한 분위기 잘 만드네...존나 아슬아슬했는데...저것도 능력이다...ㅎㅎㅎ
Yelly Duck
Yelly Duck 20 일 전
현 태세전환 오졌고 ㄹㅇ 이기적이고 애같네..fwb같은 소리하죠...?
주혁
주혁 20 일 전
개판이네..
비둘기꼬치
비둘기꼬치 20 일 전
캬 감정선 오진다 감독 스타일리스트, 카메라감동 음악 등등 너무 칭찬해~
Reggie On-Top
Reggie On-Top 21 일 전
I found weird the way Ahn Ji kept tracking of Hyun Lee, I thought it was she was worried about her safety but it wasn't but to know where she was and then she could go to Jae Ha... Damn! 😐
피기살찐
피기살찐 21 일 전
Fwb 진짜 하는사람 있나요?
blake yohan
blake yohan 18 일 전
그걸 의도하고 처음부터 정해놓고 한다기 보단..어느새 자연스레 정신차려보니 그런느낌의 관계가 된 사람들은 많죠.
1 A
1 A 21 일 전
세상 쿨한척하는 개찐따들의 지들만의 자기합리화 잘봤고
별체
별체 21 일 전
시작할때 노래 제목이 뭔가요??
pink grizzly
pink grizzly 21 일 전
이건 여주가 잘못했다 처음부터, 아무리 속상할수 있어도 남자가 잘못한건 없어 보여, 그리고 남자 시점으로는 화가 나지. 그리고 여자는 지금 자기 생각밖에 안 하고 상대방은 어떤지 생각을 아예 안 하고 그냥 완전 이기적이게 구네. 남자는 계속 마춰준거고, 여자가 계속 선 넘고 더 매달린건데
Yoon Min Woo
Yoon Min Woo 21 일 전
여자 이상하네;; 남의 집에 와서 컵 깨뜨려놓고 이상한 규칙때문에 깨져버린거라니ㅋㅋㅋ 남자 집이니까 남자 맘대로 하는거지
박준영
박준영 21 일 전
이거 담배 하나에도 의미가 있는거 같음 하나피우면 없어지는 담배인데 그런담배를 민혁이 피겠다고 하는게 나도 한번 피우고 버리는 연얘를 하겠다는..뭐그런건가
윤이
윤이 21 일 전
왜 ... 저런 ㅆㄹㄱ를 놓지를 못하니 ㅜ 힘들고 아프더라도 끊어내야지 인간적인 도리도 없는 사람 사귀는게 아님
lee jang
lee jang 21 일 전
이현 캐릭터 극혐일세 ㅋㅋㅋ전형적인 킹로남불 개진상도 저런진상이없겠다
K jin
K jin 21 일 전
남주 istj 같고 이현 enfp 같다..
도오롱
도오롱 21 일 전
배우들 연기 잘한다 진심
현서깅
현서깅 21 일 전
장초 아까운줄 모르고 버리네
raphaelano
raphaelano 21 일 전
오늘부터 팬입니다. 솔직히 구구단하면 한분밖에 몰랐었는데 연기할때 매력이 이렇게 매력적일줄이야..
Kevin Lim
Kevin Lim 21 일 전
저 여자 엄청 이기적이네 FWB로 만난 사이면서 나중에 보니까 자기가 원하는건 평범한 연애같은데 단지 어리광만 부리고 싶은 사람인가?
betterdays
betterdays 21 일 전
남주 스윙스 닮음
Work out
Work out 21 일 전
재하가 입은 파랑, 흰 줄 맨투맨? 상의? 정보 아시는분 계신가요?
Ja A
Ja A 20 일 전
저도 저거 이뻐서 찾는중인데 못찾겠네요...혹시 찾으셨나요?
For youtube Music
For youtube Music 21 일 전
컵깨놓고 화내는 꼬라지 ㅋㅋㅋㅋ
Sonam chiba
Sonam chiba 21 일 전
Wtf!!!!! He is doing multiple dating !! More tf!!!! It feels like ji young is one of them So she was not possessive but keeping a tap on her so that she dont get found.😒😒😒
힣아주좋아
힣아주좋아 21 일 전
여주 하나도 안 매력적이고 이상함.. 남의 집에서 뭐하는거야
zion
zion 22 일 전
이거 시작 노래 아시는분
용용
용용 22 일 전
한 사람에게 빠져버리면, 그 사람이 어떤행동을 해도 내 뇌가 이해해버릴려고 하지 이현이 아주 푹 빠져버렸구만..
유호연
유호연 18 일 전
ㅇㅇ 반대로 한사람에게 미운털이 박혀버리면 그사람의 모든행동이 아니꼽게 느껴지죠 재하의 표정에서 알수있듯이..
니 말이 맞지 근데 내가 하고싶은 개소리는
니 말이 맞지 근데 내가 하고싶은 개소리는 22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현이 존중할 줄 모른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컵깨고 적반하장하던 걸레쪼가리가 할말은 아닌듯
눈송이떡
눈송이떡 22 일 전
이렇게 감정적으로 묵직한 웹드라마 오랜만입니다. 다음 회도 기대!
My Friend Smells Like My Boyfriend [My Fuxxxxx Romance] - EP.04 (Click CC for ENG sub)
11:44
PLAYLIST ORIGINALS 플레이리스트 오리지널
조회수 736K
“This Is How I Love”  [My Fuxxxxx Romance] - EP.05 (Click CC for ENG sub)
15:57
PLAYLIST ORIGINALS 플레이리스트 오리지널
조회수 823K
고양이가 창문으로 뛰어내렸습니다.(feat.4층)
8:43
Arirang은 고양이들내가 주인
조회수 220K
[마이퍽킹로맨스] 몰아보기 통합본 (EP.1~EP.6)
1:30:16
PLAYLIST ORIGINALS 플레이리스트 오리지널
조회수 214K
Why Couldn’t You Come To Me For Once?  [My Fuxxxxx Romance] - EP.06 [Final] (Click CC for ENG sub)
18:42
My friend is meeting up with a weird guy [My Fuxxxxx Romance] - EP.02 (Click CC for ENG sub)
14:01
PLAYLIST ORIGINALS 플레이리스트 오리지널
조회수 997K
Temanku Bau Pacarku | My Fuxxxxx Romance | EP.04
11:41
고양이가 창문으로 뛰어내렸습니다.(feat.4층)
8:43
Arirang은 고양이들내가 주인
조회수 220K
담배를 들킨 24살 신입여캠의 반응
11:02
(MUTUBE)와꾸대장봉준
조회수 575K
That's GRAMMY-Nominated BTS to You!
6:01
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조회수 1.7M
겁없지효
21:25
런닝맨 - 스브스 공식 채널
조회수 1.5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