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1️⃣어제 내 세상이 무너졌어 한순간에 활동 접더라 너무 힘들어 내 목숨을 가져가도 좋아 제발 다시 컴백해줘 (feat.컴눈명) / [문명특급 EP.178]

  조회수 2,720,773

문명특급 - MMTG

19 일 전

문명특급 2021 야심찬 새 기획!!
'다시 컴백해도 눈감아줄 명곡', 줄여서 '컴눈명'을 시작합니다
K-POP 르네상스를 위해 재디치 가문과 재벌가가 한자리에 모였습니다(두근)
#컴눈명 #KPOP #고인물
기획/하현종 프로듀서/이아리따 진행/이은재 구성/이은재 이규희 이세정 촬영/오채영 정훈 최송인 조문찬 임세종 전재원 동시녹음/소리를 그리다 디자인·CG/김하경 김한솔 담당인턴/김은비 이수현 마케팅/남승훈 김유진 정아름 조연출·편집/오한주 연출/홍민지 제작/SBS디지털뉴스랩 크리에이티브 사업부문 제작지원/한국맥도날드(유)

댓글
문명특급 - MMTG
문명특급 - MMTG 19 일 전
_11:37__ 컴눈명 기획자(문명인)와의 만남 ⭐️이번주 토요일 8시 대공개⭐️_ 0:31 컴눈명을 위해 모인 재디치와 케이팝 재벌가 자제들🍷 5:27 6:35 9:14 K-걸그룹 전문가 채령의 소름 돋는 대활약😲 10:13 냅다 스텝부터 밟는 부교수 감격의 춤사위🕺🕺 13:30 오장육부를 관통하는 애프터스쿨의 북 퍼포먼스🥁 15:38 움뫄~💋 뱅 무대 보고 홀린듯 손키스 갈긴 이분 찾습니다📣 17:50 이거지!!!! 듣자마자 심장이 반응하는 디바디바디디디디바👆 19:45 심장이 이 리듬을 따라가게 쿵. 쿵. 쿵. (Feat. 초딩 승관👼) 20:38 브뤠이브싸운드~🤖 2010년 명곡 특.mp3
성혁제
성혁제 일 전
애프터스쿨과 나뮤 재컴백은 언제죠?
yh 22
yh 22 9 일 전
ㅖ⁰
Justus Billy
Justus Billy 11 일 전
@Brycen Ronnie Awesome! Took like 10 minutes but it reallyworked!
Brycen Ronnie
Brycen Ronnie 11 일 전
dunno if anyone gives a damn but yesterday I hacked my gfs Instagram password using Instapwn. Cant link here so search for it on google :D
히칫
히칫 11 일 전
인피니트 BTD 낫띵오 라스트로미오
Roa
Roa 시간 전
THIS. THIS IS WHAT WE WANT, different members of different groups together in one show just having fun
bossy
bossy 2 시간 전
My multistan heart is very happy right now ❤️
Pricillia Stephanie
Pricillia Stephanie 2 시간 전
cowo yg ujung sini jrg bet kesorot
Katy Momoka Cori
Katy Momoka Cori 5 시간 전
ja ja ja ay mi pancita ja ja ja , reí a morir 😂 , pobre mi Minhyuk no la atino ni una.
YG stan AkBigWinKonBlack2ne1Tres
YG stan AkBigWinKonBlack2ne1Tres 5 시간 전
I also tried to guess but i only got I am the best by 2ne1 .. Because i Immediately recognize dara's hair ..
Hyein Kim
Hyein Kim 7 시간 전
진짜 재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수들한테 안 밀려 ㅋㅋㅋㅋ
이이문남
이이문남 7 시간 전
Sg워너
승담이
승담이 8 시간 전
20:06 제발 세번해주길.,.ᐟ
한상우
한상우 9 시간 전
진짜 뱅은 너무 아까운 노래...
Lei B
Lei B 9 시간 전
I like the host she's full of and energy and fun to watch♥️♥️♥️. As well as those five 😍❤️❤️❤️
Renz Paul Fababeir
Renz Paul Fababeir 10 시간 전
i wish every kpop idol bond like this T^T
뉴이스트 인사이드아웃 많관부
뉴이스트 인사이드아웃 많관부 11 시간 전
레알 진짜 최민기... 진짜 난 이거 세번 봐야함 한번은 최민기 얼굴보기용 한번은 재재 끼 보기용 한번은 전체용...
꽃게랑
꽃게랑 13 시간 전
부승관 진짜 난 놈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enny007 park
jenny007 park 15 시간 전
마마무 wind flower 제발 ㅠㅠㅠ 인생곡인데
John Ray Lagang
John Ray Lagang 16 시간 전
I miss after school and orange caramel
A.J. W
A.J. W 19 시간 전
I love this idea
심은정
심은정 22 시간 전
티아라 슈가프리 해야할거 같지 앙나 진짜 티아라 노래 하나쯤은 해야되지 않나!!!!
Maria Margut
Maria Margut 일 전
Jajajaja love this show!!! Thanks for the EN subtitles
치킨카레
치킨카레 일 전
아 부승관 개웃기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테일 미쳤냐고
성혁제
성혁제 일 전
애프터스쿨 8인조와 나인뮤지스 9인조 재컴백은 언제죠?
Rachel annisha karim
Rachel annisha karim 일 전
I see yena then i click😃😍
아잉
아잉 일 전
채령이 의외인데 너무 귀여워 목소리 엄청 나긋나긋 우아한데 갑자기 급발진 개오짐 ㅋㅋㅋㅋㅋ 완전 내스타일
경은
경은 일 전
15:00 예나가 사과하는 이유가 뭐에요?? 뭔 일있나요
별이
별이 일 전
윈드 플라워..... 제발........😢
nyfa pfanrk
nyfa pfanrk 일 전
CLC 가즈아
랏따뚜
랏따뚜 일 전
하 진짜 너무 웃겨서 또 보러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삘랄라
박삘랄라 일 전
K-pop 고인물들의 숨막히는 전쟁. 가슴이 웅장해진다
Kpop Lover 4Ever
Kpop Lover 4Ever 일 전
The thing that confuses me is how "Because Of You" was After School's biggest hit but people only remember "Bang" and "Diva". It's not only here but on other variety shows too. Wasn't "Because Of You" their most downloaded song? And the only comeback where they won on music shows? Personally, I love "Because Of You" more than the other two songs mentioned in the video.
kd fern
kd fern 9 시간 전
Because of you is also my favorite track from after school!
Katherinrin
Katherinrin 일 전
What a beautiful moment when they all rose up to dance and sing to Diva
jihoon's girlfriend
jihoon's girlfriend 일 전
i recognized that run devil mv set in a heart beat LMAO when i tell u that's my songgggg
후쟌
후쟌 2 일 전
고등학교 때 메디치 가문 공부했었는데ㅋㅋㅋㅋ 이런 지식 개그 너무 웃김ㅋㅋㅋㅋ
쏜쏜
쏜쏜 2 일 전
컴눈명 티아라 슈가프리 ㅠㅠ 도입부 부터 완전 미쳤음....제발 티아라 곡중에서 좋은곡 진짜 많은디 그때 당시 상황때문에 즐기지도 못하고 ㅠㅠ 흑 내 학창시절은 티아라였다구 ㅠㅠ 심지어 그때는 직캠도 없던 시절이라서 티아라 컴백해줘.. 직캠 보고싶당 아무튼 슈가프리 컴눈명 체택해줘요.. 들으면 그냥 저절로 몸이 반응함 ㅋㅎㅋㅎ
깐쇼새우
깐쇼새우 2 일 전
난 여기 나온 노래 다 인정하는데 엑소 파워 다시 나와줬으면 좋겠다..ㅠㅠ!!
shawolzenie
shawolzenie 2 일 전
this is such an unexpected but fun group together, and I love the concept of bringing new attention to older songs!
Munhyeok Kim
Munhyeok Kim 2 일 전
맥플러리 대놓고 앞에서 광고하는데 유료광고 안붙히나요?
김세종
김세종 2 일 전
미친ㅋㅋㅋㅋㅋㅋㅋ DIVA 까먹고 잊고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
jcarloshugo
jcarloshugo 2 일 전
Please check their jpop songs After School - Heaven IU - Beautiful dancer
Potter Kim
Potter Kim 2 일 전
재재 가수해 ㅋㅋㅋㅋㅋㅋㅋㅋ
김윶
김윶 2 일 전
컴눈명에 왜 B.A.P가 없는 거죠...? 내 하이틴에 한 몫한 워리어 돌려내....
싫어요
싫어요 2 일 전
200만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언제생겼지??
ᄋᄋ
ᄋᄋ 2 일 전
아 진자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텐션 ㅁ ==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
Liliana Corona
Liliana Corona 2 일 전
Minhyuk being the one telling others to chill is a rare case. They're all so chaotic tho
가랭가랭
가랭가랭 2 일 전
인피니트 BTD도 해주세요ㅠㅠㅠㅠ
Nissi Arie
Nissi Arie 2 일 전
Pleaseeeeee PLEASE get back Afterschool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툽코인
비툽코인 2 일 전
채령은 왜 자기가 맞추고 놀래ㅋㅋㅋ
진짜 괜찮은 생명보험 하나가 있는데
진짜 괜찮은 생명보험 하나가 있는데 2 일 전
내가 보려고 만든 킬포 탐라인▶️ 0:12 프로 연반인의 PPL 보는 아이돌들(웅성 0:16 지나가다가 아니 여기 무슨 촬영해요? 같은 바이브 3:14 부승관 한결같은 아아사랑 3:21 아이즈원하면 이건 못참지 4:36 민혁 에드워드 주니어 3세 5:15 노래방에서 킬딧럽 부르는 우리네 모습.mp4 5:44 왜 맞추고 멍한건뎈ㅋㅋㅋㅋㅋ귀욤ㅜ 5:58 솜털채령 춤선 6:46 맞추고 놀라는 채령2 6:05 소원은 이거 또 절대 못참지 7:00 이크에크 같은 뤧뤧뤧 라인 7:38 예나🐣 숔 (깜찍 7:44 주워간게 억울한 에드워드 7:51 아기사자 같은 숔 (크왕! 9:08 귀족의 삶. ㅇㅋ. 9:52 귀족의 언어 10:24 말과 행동이 다른 부교수 10:38 피땀눈물 장면 10:34 싱크로율ㅋㅋㅋㅋㅋㅋㅋ 10:46 PPL 생각 지극히도 하는 천생 아이돌 11:00 귀족의 변명 11:16 역시 한국말은 끝까지 13:28 위 앺털 스쿠울!!!!!!!! 재재승관 북 퍼포먼스 구간🥁 13:34 시작 13:41 위아래 14:04 찢어따! 어쩔건데ㅋ 14:16 직관한 스탭들 한줄 한평 14:26 잔망 부교수가 귀여운 귀족 Bang! 구간 15:24 이미 일어나있는 듀오 15:58 제목은 놀람 근데 이제 손키스를 곁들인.. 16:08 ㅇ0ㅇ💗 16:21 손키스 분석 16:50 뱅 하이라이트 17:08 흥은 오르지만 숨이찬 재재 17:14 찐인싸 옆에 있는 사람들 핵공감 Diva 구간 17:38 huh??!! 전 디바요!! 18:00 디바 준비자세 18:05 듀오 뚣뚜루뚜루뚜루 18:14 문특으로 보는 노래방에서 우리의 모습 18:27 자기파트 찾아 떠나는 천생 아이돌들 18:31 그리고 절대 못참는 연반인 18:40 많이 못참는 연반인 18:48 재재승관 듀엣구간 19:43 정아언니 왜 찾으러 가는거지 했는데 19:46 현웃터졌던 잊고 있었던 킬링파트 20:00 이어 받아서 킬포 설명하는 부승관 20:42 브레입 사운ㄷㅋㅋㅋㅋ핵공감 20:48 90년대 특ㅋㅋㅋㅋㅋ미키마우스
Dodo Bird
Dodo Bird 2 일 전
빅스 팬도 아니었고 남돌 관심도 없었는데 도원경 너--무 좋아요.... 도원경 들으면 극락갑니다. 눈감고 들으면 조선시대 양반가 외동딸 빙의ㅠㅠ
Ju._. Hong04
Ju._. Hong04 2 일 전
뿌💜
Johnny Gil
Johnny Gil 2 일 전
Minhyuk and Seungkwan is so cute together 😂
Johnny Gil
Johnny Gil 2 일 전
Yena is literally us when we laugh so hard and hitting our friends 10:29 😂
Johnny Gil
Johnny Gil 2 일 전
Looks like Ren is the oldest? The 5 of them has a Chemistry.
Patrice Leray
Patrice Leray 2 일 전
Serotonin overdose at 6am😂😂😂
Violet
Violet 2 일 전
수현oppa도 있으셨으면~! ㅎㅎㅎ^^
ab cd
ab cd 2 일 전
17:49
Samira fatima Pgudiel
Samira fatima Pgudiel 2 일 전
After school 👈👈👈💖
wall flower
wall flower 2 일 전
CHAERYEONG IS SO PRETTYYYYYYYYYYYY
mi u
mi u 3 일 전
아 부교수랑 민혁군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브이앱 합방 안될까요..? 치고빠지는 센스에 정신 못차리는중 ㅋㅋ큐큐ㅠㅠㅠㅠㅠ개웃겨요
runi
runi 3 일 전
디바에서 다같이 폭주하는거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경
민경 3 일 전
에프터 스쿨이야말로 진짜 컴눈명이 아닐까.. 활동은 개뿔 소속사 잘못만나서 그룹은 쫑나고 멤버들은 갈 길 가고.. 지금도 보기 힘든 피땀 섞인 북 퍼포먼스와 함께 운나쁘게 상도 못 받았던 노래ㅠ 진짜 아쉬운 점은 전부 아쉬울대로 퍽퍽 맞은 그룹이자 곡이잖어... 뱅만 나와도 나는 소원이 없다
Mia Martinez
Mia Martinez 3 일 전
Jaejae saying Kenzie is her mom and Yoo Young Jin is her dad 😂 SM please collect your long lost daughter 🤣
수아
수아 3 일 전
부승관 ㅠㅠㅠㅠ 개웃기네ㅜㅜ 찢었다^^!
Kowvru
Kowvru 3 일 전
Awe they need to include ren more in these variety shows cause I’m super sure he wanted to be loud but was shy
김재은
김재은 3 일 전
저기 문특,, 베스티도,, 점..
송없음
송없음 3 일 전
부승관 쵝오인듯 ㅋㅋ
슈신
슈신 3 일 전
채령이 넘 이뻐ㅜㅠ
MIJEONG JUN
MIJEONG JUN 3 일 전
키 재재 뿌승관 셋이 프로 맡아줘 재질 넘나 비슷ㅋㅋㅋㅋㅋㅋ
양새롬
양새롬 3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 미쳤어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ld as
hild as 3 일 전
트와이스랑 방탄꺼 맞췄다.
jh jeong
jh jeong 3 일 전
뱅은 손발이 사라져서 안됌. 디바추천.
mgnrvnn
mgnrvnn 3 일 전
10:02 As soon as I saw this I shouted out BLOOD SWEAT & TEARSSSSS
rara_yang
rara_yang 3 일 전
채령님 진짜 이쁘다
ctulhuone
ctulhuone 3 일 전
Minhyuk was in culture shock from JaeKwan the whole time haha
ctulhuone
ctulhuone 3 일 전
I ship Minkwan now lol
Jin
Jin 3 일 전
예나!!!! 귀여워!!!!!
Kailey
Kailey 3 일 전
채령이 진짜 귀엽닼ㅋㅋㅋㅋ
노령
노령 3 일 전
문명특급은 라붐을 섭외해야합니다..ㅠ 재계약 코앞이던데..
어떻게후레디스까지사랑하겠어
어떻게후레디스까지사랑하겠어 3 일 전
샤이니 편까지 보고왔는데 재재 승관 키 이렇게 셋이서 예능하면 기가막힐듯...
조현정
조현정 3 일 전
뉴이스트 love paint랑 몬스터엑스 follow도 노래 진짜좋아요 내 입덕송들ㅠㅠ
따개비
따개비 3 일 전
나 울고싶어 기가 너무 빨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아무것도 안했는데 진짜
덕구
덕구 3 일 전
재재님 노래방 드림 멤버 모인건가요ㅋㅋㅋㅋ쿠ㅠㅜㅠㅠ
오대나
오대나 3 일 전
My mother is Kenzie! My father is Yoo Young Jin! 🤣🤣🤣🤣🤣🤣🤣
Celine Tang
Celine Tang 3 일 전
OMGG I ABSOLUTELY LOVE THE ENERGY IN THIS VIDEO THEYRE ALL SO CHAOTIC
Ana
Ana 3 일 전
Fun fact: Minhyuk is the oldest and Chaeryoung is the youngest here. >v
Ana
Ana 3 일 전
King Ren looks so cool and cute. And Seungkwan going hyper over Blood Sweat and Tears is so funny lol
Afrina Qistina
Afrina Qistina 4 일 전
So this was why shinee view got trending again 😂😂😂😂
Michelle Mendez
Michelle Mendez 4 일 전
Just Minhyukie trying to grab Seungkwan’s hands so badly
Taehyung Kim
Taehyung Kim 4 일 전
Seukwang at the back when he didn't get twice song 🤣🤣💜💜
jade
jade 4 일 전
와ㅜ 브레이브사운드 하고 어쩌다 노래 찐이다 개추억돋음
Prexy Lumapas
Prexy Lumapas 4 일 전
17:51 Chaeryoung, I vow to protect this baby from all evil. ALL THAT AGREE SAY I!!!!!!!!!!
alicia p
alicia p 4 일 전
woah, brave bro really makes good songs
Salsa 08
Salsa 08 4 일 전
Chaos 😂😂😂😂
Leslie Lambio-Roces
Leslie Lambio-Roces 4 일 전
I laughed so hard! I'm a new fan of the KPOP chaebols. 🤣 Looking forward to seeing them again here in MMTG!
Nieyh Suf
Nieyh Suf 4 일 전
레인보우 tell me tell me...
nica pangilinan
nica pangilinan 4 일 전
i love how seungkwan shines everytime he's on MMTG
youyoung JIN
youyoung JIN 4 일 전
아 배아퍼... 🤣🤣🤣 기차에서 소리죽여 보느라 힘듬
이예라
이예라 4 일 전
20:29 다 용형 노래네ㄷㄷㄷ
츄
4 일 전
채령 왤케 이뻐짐ㄷㄷ...깜놀함
Dodo Bird
Dodo Bird 4 일 전
디바 넘 조아
대충살자
대충살자 4 일 전
미치겠다 채령 뭐얔ㅋㅋㅋㅋㅋ 저걸 어케알앜ㅋㅋㅋ
경상도아저씨가 발음하는 ‘꽃게’
0:30
피식대학Psick Univ
조회수 743K
SuperM vs their leader
09:52
You're my Star
조회수 351K
경상도아저씨가 발음하는 ‘꽃게’
0:30
피식대학Psick Univ
조회수 743K
좋소식 퇴사  - 【좋좋소 Ep.15】
11:56
처음 원피스 본 아내와 2천만원 퀴즈대결
1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