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쭈니형 짜장면 먹다 눈물흘린 사연? 서촌 통인시장 떡볶이부터 면치기까지 찐먹방투어ㅣ와썹맨2 ep.20ㅣ박준형ㅣASMR MUKBANG

  조회수 1,007,912

와썹맨-Wassup Man

11 일 전

10:28 짜장면 먹다
똥X멍을 걱정할 줄이얔ㅋㅋㅋㅋㅋㅋ
✅매주 금요일오후 5시!구독! 팔로우!댓글! 알람!!래쓰기릿~
넷플릭스 [와썹맨 GO!]보러가기 ▶bit.ly/wassupmango
✅Every Friday at 5 PM KST! Subscribe! Follow! Reply! Alarm!! Let's get it~
Netflix [Wassup Man GO!] ▶bit.ly/wassupmango
#와썹맨2 #박준형 #맛집 #먹방 #서촌 #통인시장 #mukbang

댓글
Krithi . M Srinivas
Krithi . M Srinivas 4 시간 전
Dude this is so funny omggg
아지송
아지송 5 시간 전
칼로 잘라서하는거...도삭면??
스위스일요일
스위스일요일 7 시간 전
코스크 욕먹겠네ㅋㅋ
J tioning
J tioning 15 시간 전
도삭면이여! 아 진짜 ㅋㅋㅋ 최고댜 와썹맨 다시구독쓰
Q Oh
Q Oh 23 시간 전
칼로 잘라서 만드는거 도삭면같아요~~~! 요즘엔 진짜 먹기 힘든데 면 식감 진짜 색다르고 좋아요ㅋㅋ
하현준
하현준 일 전
9:15 도삭면이라고 밀가루 반죽을 팔에올려서 전용칼로 즉석으로 썰어 끓여주는 국수에요.
Beby Caca
Beby Caca 일 전
Indonesia subtitle please
Alice Lee
Alice Lee 일 전
9:15 도삭면 아닌가여?
Bugeon Kim
Bugeon Kim 일 전
칼로 자른 면!!! 도삭면!!!
아옳옳
아옳옳 일 전
9:11 도삭면
강동일
강동일 일 전
아 저렇게 자유롭게 돌아다니는게 너무 부럽다. 왜 예전에 저러지 못했을까ㅜㅜ
이현석
이현석 2 일 전
9:15 도삭면입니당
배재윤
배재윤 2 일 전
사장이 못먹는걸 만들면 우째ㅋㅋ
펭수
펭수 2 일 전
8:35 여기 앨리스 드라마에 나온 짜장면집 이잖어 ㅋㅋㅋㅋㅋㅋㅋ (수사반점)
이혜아린TV [231ent]
이혜아린TV [231ent] 2 일 전
5:0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저세상 토크 ㅋㅋㅋ
Oilve tree
Oilve tree 2 일 전
와~ 내 직장 경복궁역쓰~~ 그립네ㅠ♡
Mid Zy
Mid Zy 2 일 전
기름 떡볶이 원조 할머니는 원래 있으셨음,근데 돌아가시고 나서 둘이서 서로 원조라고 싸우는건데 원래 한분이 계셨다는거
이버억
이버억 2 일 전
나도 통인 시장가봤는데 학교에서
hui lee
hui lee 2 일 전
콘브레드 5000원 맞아요? 잘못 본 거 아니면 넘 비싸네.
김정우
김정우 2 일 전
잘라넣는면 도삭면이야 형
35 dsp
35 dsp 3 일 전
8:40 중국집 드라마 앨리스에서 나왔던 곳이네요 ㅋ
광탄이
광탄이 3 일 전
왓썹맨님 god멤버랑 같이 콘텐츠하는건 어떨까요?
ggyu -Z
ggyu -Z 3 일 전
9분16초 도삭면
red cliff
red cliff 3 일 전
도삭면 ㅡ칼로 덩어리 반죽을 잘라가며 끓이는 중국칼국수
Jung Jik
Jung Jik 3 일 전
1:44 쭈니형 가위바위보 졌네
3505김세희
3505김세희 3 일 전
원조 정할머니집 엄마가 어릴때부터 많이 가서 나도 같이 지금은 감ㅋㅋ
드론TV
드론TV 3 일 전
우육도삭면
댕댕이냥냥이
댕댕이냥냥이 3 일 전
9:15 도삭면 말씀하시는듯
embracethis가온누리
embracethis가온누리 3 일 전
여기 떡복이집오래됐지 나 초딩때부터니 40년은족히 넘었겠네 다른데서 못볼 맛이지 개취인지 모르겠지만 나한테는 쵝오
삭제된 메세지입니다.
삭제된 메세지입니다. 3 일 전
효자동 빵집남 왤케 아첨꾼같냐 ㅋㅋㅋ 계속 따라다녀 ㅋㅋㅋㅋㅋㅋㅋ
뚜룹
뚜룹 3 일 전
기름 떡볶이 첫 집 방송이라고 양 많이 주시네 저기 가봤던 사람들은 공감할거임 예전에 갔을때 처음에 가격에 놀랐는데 유명하고 맛있어서 그런줄 알았는데 음식 받을때 정말 놀랐음 양 영상에 나오는거에 절반이었고 그때 갔을때 만들어 놓은거 그냥 주셨음 따뜻하지도 않았고 다 식은거 그래도 멀리서 왔으니까 친구들이랑 기대하면서 한 입 먹었을때 서로 눈치만보고 양도 적은데 다 먹지도 않고 나왔던 기억남 간장맛은 그냥 간장이랑 기름 버무린맛 빨간맛은 그냥 기름이랑 고춧가루 버무린맛 그 특유에 고추 풋내났음 정말 상상으로는 단짠단짠인데 그 맛 절대 아님 멀리까지 오셔서 먹지 마시고 집에서 떡볶이 떡으로 만들어드세요 진짜 훨씬 맛있고 양도 많이 먹을 수 있어요
Oilve tree
Oilve tree 2 일 전
평소에 개미 한마리 없어요
안무룩
안무룩 4 일 전
도삭면 말씀하시네~ 그 칼로 반죽을 잘라서 끓는 물에 바로 집어넣습니다.
배그
배그 4 일 전
저 기름떢볶이집 원조라고 싸우시는데 저기기름떢볶이 두군데 보다 더오래된 곳이 있었는데 망했음
Darlynn Kim
Darlynn Kim 4 일 전
서촌 사는데 효자동 콘브레드 생각보다 별로일걸요 옛날에는 맛있었던 것 같은데 맛이 좀 변했어요 좀더 짜졌다고 해야하나? 원래는 그냥 동네 빵집이었는데 갑자기 콘브레드 맛있다고 떴던데 개인적으로 이게 그렇게 맛있나 싶은? 갠취니까 너무 신뢰하지는 마세요
미정이네
미정이네 4 일 전
00:08 ようい,どん!
Immortal
Immortal 4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 I V Y A
D I V Y A 4 일 전
"Spain without the s". This person has gen z humour and I love it!
Yang alexei
Yang alexei 4 일 전
09:14 도삭면
로딩
로딩 4 일 전
도삭면
ssyou tt
ssyou tt 4 일 전
대체 코스크를 왜 하는건지;; 2:11에 나오는 여성분... ㅠㅠ 제대로 씁시다
탕후루냠냠
탕후루냠냠 4 일 전
짬뽕촌ㅋㅋㅋㅋㅋ
GANU KIM
GANU KIM 4 일 전
뒤에 나온 떡볶이집 8천원 세트 왕추천... 떡볶이도 맛있는데 깻잎전이 너무 너무 맛있었음..ㅋ
이범주
이범주 4 일 전
3:47 ㅋㅋ 아니 뒤에 서장님 거울에 비친모습인줄 알고 놀랬네 ㅋㅋ
김창식
김창식 4 일 전
박정희 시절에 취임식에 케이크 올렸을 정도면 이름 꽤나 판 제빵사 아닌가 사업 센스가 없어서 그런가 매장이 작네
하현우
하현우 4 일 전
9:15 도삭면 이야기 하시는것같습니다 ㅎ
이호성
이호성 4 일 전
도삭면 식감이 ㄹㅇ 궁금한1인
go going
go going 4 일 전
05:11 토크쇼하는데 말거는 아줌마 한대 쳐버리고싶네. 눈치좀 챙겨라
민초콘
민초콘 4 일 전
기름 떡볶이는 고추가 맛있는 데 첨엔 이게 뭐여 이러는 데 먹다보면 중독성 오지고 자꾸 생각남 근데 대체품이 없어
Heewon Moon
Heewon Moon 5 일 전
수제비처람 칼로 쳐서 => 도삭면이요
이호성
이호성 4 일 전
도삭면 식감이 어때요?
김혜정
김혜정 5 일 전
수제비처럼 칼로 국수에 짤라서 집어넣는거는 “도삭면” 이라고 합니다
까칠탁이
까칠탁이 5 일 전
기스면 아닌가요? 도삭면 인가.. 덩어리 반죽에서 칼로 길게 케밥자르듯 처내서 삶는곳으로 던져지는
채널여행언박싱
채널여행언박싱 5 일 전
수제비 처럼 칼로 잘라서 넣은 면 도삭면이야 준형님 BAAM~!!
Juhee Cho
Juhee Cho 5 일 전
울릉도 오셔서 맛집이라 자부하는곳들 평가해주세요~ 꼭 오세요^^
kjshin74
kjshin74 5 일 전
형,그거도삭면이야
데일카네기
데일카네기 5 일 전
아주머니 할매들 겁나웃김역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다원챔유져
사이다원챔유져 5 일 전
9:15 도삭면 말씀하시는 거 같은데요
breakdancingbusgo
breakdancingbusgo 5 일 전
Women love celebrities and the camera, my goodness. Not much hesitation ever lol
denny kim
denny kim 5 일 전
나 이태원 박준형인데 ㅋ 평소에 와썹맨 왕팬이고 정말 아무도 모르는 미친 맛집과 분량뽑아줄게 찾아와요
Justin Han
Justin Han 5 일 전
칼로 하는건.~刀削面(도삭면) 따샤오미엔 이에요~
melrerdg5 rjt74mrurmti
melrerdg5 rjt74mrurmti 5 일 전
엄마가 오란다
moon star
moon star 5 일 전
9:14 도삭면!!??? 빼에엠
jo Jo
jo Jo 6 일 전
자기전에 보고 있는데 진심 괴로움 저기 나온거 다 먹어보고 싶어요 ㅠㅠ 준형오빠 가식없고 솔직해서 넘 좋아요🤩
Hyunwoo Kim
Hyunwoo Kim 6 일 전
기름떡볶이 평 잘하셨네요 ㅈㄴ 별루임
정재영
정재영 6 일 전
준형이형 기회되시면 충남부여 가보시길 권합니다. 부여중에 궁남지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Sunghwan Ahn
Sunghwan Ahn 6 일 전
박준형 잘 해. 멘트가 재미도 있고 절제도 있고. 완전 방송인이네.
제이브리튼
제이브리튼 6 일 전
박정희 취임식 사진은 창피해서 못걸어 놓을것 같은데;;; 저건 가문의 수치;;;,
Counter D
Counter D 6 일 전
아 코스크 여자 진짜 거슬리네... 첫 등장부터 퇴장까지 계속 코스크 실화냐;;
black ice
black ice 6 일 전
9:14 도삭면인듯
김성현
김성현 6 일 전
아... 코스크한 여자분 그렇네....쭌이형이랑 악수할때부터 코스크라니 배려가없음
밤주먹
밤주먹 6 일 전
기름떡볶이 반응 내가 처음먹어봤을때랑 똑같은반응ㅋㅋ공감간다..그나저나 서촌의 분위기 너무 좋아해요..
라이언
라이언 6 일 전
왓썹맨이 말하는 면은(도삭면) 아는데 못먹본 1인 ㅡㅡ;;
Yewon Bae
Yewon Bae 6 일 전
ㅋㅋㅋㅋㅋㅋ좋아요
김독자
김독자 6 일 전
와썹맨X전태풍 조합도 보고 싶다.
Rick Park
Rick Park 6 일 전
사라다 다꽝 ㅋㅋㅋㅋ역쒸 뺌!
김수현
김수현 6 일 전
저 콘브래드 넘 먹어보고 싶네
괴무리
괴무리 6 일 전
짬뽕촌ㅋㅋㅋㅋ
고크
고크 6 일 전
도삭면 ㅋㅋㅋㅋㅋㅋ
엄석대
엄석대 6 일 전
도삭면
바른치킨구월점
바른치킨구월점 6 일 전
또언제기다려ㅜㅜ
고상현
고상현 6 일 전
도삭면 말씀하시는듯???
이동길
이동길 6 일 전
칼로 자르는건 도삭면 같네요
Rob O.
Rob O. 6 일 전
Salad 빵을 사라다 라고 부르는 미국인 형 ㅋㅋ
Lanie
Lanie 6 일 전
I always laugh so hard watching these videos
Y
Y 6 일 전
9:12 도삭면??
병닭 TV
병닭 TV 6 일 전
쭈니형 코로나 조심요~~ 건강요~~ 구독~ 좋아요~ 댓글 남기고 가요
Percent One
Percent One 7 일 전
요이땅 사라다 다꽝...교육수준 나오는 듯
박건영
박건영 7 일 전
렛츠기릿
니가알아서 어쩌려고
니가알아서 어쩌려고 7 일 전
9:15 → 도삭면
nuli
nuli 7 일 전
도삭면
한이람
한이람 7 일 전
아닠ㅋㅋㅋㅋ 마주라는 게임 유튜브 채널에서 잘못들어왔어 나 구독해 뭔뎈ㅋㅋㅋㅋ
후추추푸드 Huchuchu Food
후추추푸드 Huchuchu Food 7 일 전
정말 솔찍하게 그자리에서 바로 바로 돌직구~😁😁❤
반쌤
반쌤 7 일 전
8:24 박씨 아무나 붙잡고 물어보면 웬만해서는 밀양 박씨지만, 간혹 아닌 경우도 있다. 박정희, 박근혜 전 대통령은 고령 박씨, 전 메이저리거 박찬호, 방송인 박경림, 박현주 미래에셋회장 등은 충주 박씨, 정치인 박영선, 소설가 박완서, 배우 박신양, 박보검, 전직 프로게이머 박용욱과 박태민, 영화 감독 박찬욱 및 박찬법 금호아시아나그룹 제 5대 회장은 반남 박씨[, 야구선수 박재홍과 영화배우 박시후는 함양 박씨, f(x)의 루나와 가수 박지윤은 죽산 박씨, 탤런트 박은빈, 박재정, 법정 스님은 순천 박씨이다. 또한 프로골퍼 박세리는 경주 박씨라고 본인이 밝혔다. -출처 나무위키
우르락끼
우르락끼 7 일 전
9:16 도삭면 아잉가요
ahop에이홉
ahop에이홉 7 일 전
이번편은 역대급으로 재밌다 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현웃 ㅈㄴ함
이종서
이종서 7 일 전
도삭면
깨비허
깨비허 7 일 전
중국 우욱면이고 여기에 들어가는 면은 칼로쳐낸 도삭면 입니다 ㅋㅋㅋ
ゴロゴロ
ゴロゴロ 7 일 전
9:14 도삭면
황PD
황PD 7 일 전
한국의 드레인존스.
Hing Leung Tsang
Hing Leung Tsang 7 일 전
know the answer to the question in chinese noodles! it is call 刀削面 (dao xiao mian) or knife cut noodles. it is really good
jk book
jk book 7 일 전
♬ 사장님은 짜장면이 맵다고 하셨 찌 ~~ 야이 야이 야 ~~ 어쒸 드럽게 맵나보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