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공개’ 독보적 분위기 ‘(여자)아이들’의 ‘화(火花)’ 무대

  조회수 1,051,884

Mnet K-POP

개월 전

M COUNTDOWN|Ep.694
(여자)아이들 - 화(火花)
((G)I-DLE - HWAA)
World No.1 Kpop Chart Show M COUNTDOWN
Every Thur 6PM(KST) Mnet Live on Air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엠넷 생방송
#MCOUNTDOWN #엠카운트다운 #여자아이들
-
▶ Mnet 유튜브 구독하기: kofilms.info


Like Facebook and Twitter for more k-pop news
MnetOfficial
MCOUNTDOWN
MnetKR

댓글
메유
메유 시간 전
수지니 진짜 비쥬얼 구멍이다 콧대 지만 함몰이네
이서연
이서연 3 시간 전
송우기 단발 진짜 너무 예쁘다 처음엔 별로였는데 계속 보니까 진짜 예뻐서 정신병 올 것 같음 반묶음도 있던데 맨날 반묶음 해주고 싶다 내가 반묶음 예쁘게 묶어줄 수 있는데 아 진짜 단발 너무 예쁘다
라임
라임 7 시간 전
지금 보니까 허리에 꽃자수가 다 다르다... 디테일👍🏻
E슬2
E슬2 16 시간 전
불쌍하다만 하지말고 그냥 나머지 멤버들을 더 사랑하자😅 나머지 멤버는 죄가 없잖아..ㅜ 난 나머지 멤버 그대로를 사랑할거야
예예
예예 일 전
우기 단발 진짜 잘어울리네
ᄋᄋ
ᄋᄋ 일 전
탈퇴....하...... 탈퇴하는게 웬만하면 좋긴한데 5명 아이들이라면 너무 슬플것같아...ㅠㅠㅠㅠㅠ 하....착잡하다
kim jue hyun
kim jue hyun 일 전
인트로 표정이 근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ㅋㅋㅋㅋㅋㅋ
디스터
디스터 2 일 전
수진아 아직 믿고잇다.. 정말 아니면 좋겟어
김ᄒᄇ
김ᄒᄇ 2 일 전
와 전소연 비주얼 무슨일 리즈찍었다 ㅅㅂ
San Buồn!!
San Buồn!! 2 일 전
Bật x2 rồi quay lại đây :))
pion horror Scor
pion horror Scor 3 일 전
난 여자아이들 중에 우기랑 소연이 좋음.. 특히 우기..
양갱
양갱 3 일 전
탈퇴시킬때 다른 멤버들 동의를 받아야한다는게 너무 가슴 아프다
응응
응응 3 일 전
1:34 민니 음색 진짜 미친거같음
송허세
송허세 4 일 전
여기서까지 난리..에휴
김민서
김민서 5 일 전
미친 왜 슈화 파트 불을지펴라 만있냐 ..??
R R
R R 10 시간 전
발음때문에 파트 적은거 자기도 알고 수긍하던데 뭐
Midas Buddha
Midas Buddha 일 전
@최유진 노래 잘함 발음때메 그렇지
최유진
최유진 2 일 전
왜긴 ㅅㅂ 노래 못하는거 밖에 더있냐
송허세
송허세 4 일 전
전 만족하는것 같아요...슈화 특유의 목소리가 느껴져서 아무리 파트가 적다지만요😅
김공주
김공주 5 일 전
슈화가 아직 한국어 발음도 서툴고 그래서 파트 많이 안 넣ㄴ 걸로 알고있음
진식혜
진식혜 5 일 전
다들존에임
소원
소원 6 일 전
곧 수진 학폭 어쩌구 해서 댓글 전부 학폭얘기 되겠네.. 정말 과거행실이 안좋으면 하지말거나 솔로가수로 데뷔해서 망해도 자기만 망하면 좋겠다. 한명때문에 팀 전체가 무너지면 너무 슬프고 억울하잖아.
ᄋᄋ
ᄋᄋ 6 일 전
슈화피트 심하게 적은데?? 불을지펴라 두번
송허세
송허세 4 일 전
슈화파트가 적긴하지만 전 나쁘진 않은것 같아요 +불을지펴라 세번..ㅠ
김공주
김공주 5 일 전
슈화가 아직 한국어 발음이 부족해서 많이 없는 걸로 암
아스트로에 빠져버린 아로하
아스트로에 빠져버린 아로하 6 일 전
노래는 개좋은데 서수진땜에 ;; 딴 멤버 피해주지말고 ㅃㄹ 탈퇴해라..
양지호
양지호 6 일 전
1:28 너무 심하게 많이 내버렸다..잘가라..
구구
구구 6 일 전
화를 내리오 더 화를 내리오 잃었던 봄을 되찾게... 가사 선견지명ㄷㄷ
#꺄하핳
#꺄하핳 6 일 전
썸네일 우기 진짜 너무 예뻐서 기절할 거 같다 저 썸네일을 어케 지나쳐 .......영상 보이면 1:13은 감상하고 가야겠억ㄱ....
다별
다별 7 일 전
아아......넘좋아악
권인선
권인선 7 일 전
나만 구미호 같다고 생각함????
Dory Turtle
Dory Turtle 7 일 전
사람 입덕시키고 이렇게 바로 논란 만들다니.. 진짜 후..
Kaushal prasad Kosariya
Kaushal prasad Kosariya 8 일 전
Bregluss bokass bunti borra, boka pussayano.
미간미녀뿡빵련•
미간미녀뿡빵련• 8 일 전
큐브는 정신차리고 수진빼고 5 인 체제로 해라...
김서진
김서진 8 일 전
차디찬 한겨울이 덮친 듯 시간은 다 얼어버리고 잔인한 그 바람이 남긴 듯한 어둠은 더 깊어 버리고 벗어나리오 끝없이 펼쳐진 기약 없는 계절을 지워내리오 뜨겁지 못한 날들에 홀로 데인 흉터를 큰불을 내리오 이 내 안에 눈물이 더는 못 살게 난 화를 내리오 더 화를 내리오 잃었던 봄을 되찾게 차갑게 부는 바람이 눈이 하얗게 덮인 마음이 아침이 오면 부디 모두 녹을 수 있게 불을 지펴라 화 火 타올라 타올라 화 火 꽃피우리라 화 火 타올라 타올라 화 火 꽃피우리라 내 너의 흔적 남지 않게 하리 못다 한 원망도 훨훨 타리 쓸쓸한 추위를 거둬 가길 남겨진 시들은 꽃길을 즈려 밟지 한을 풀리라 다시금 봄을 누리라 추억은 모조리 불이 나 거름이 돼 찬란한 꽃을 피우리라 난 화를 내리오 더 화를 내리오 잃었던 봄을 되찾게 차갑게 부는 바람이 눈이 하얗게 덮인 마음이 아침이 오면 부디 모두 녹을 수 있게 불을 지펴라 화 火 타올라 타올라 화 火 꽃피우리라 화 火 타올라 타올라 화 火 꽃피우리라 끊어진 인연의 미련을 품에 안고 시렸던 시간을 나를 태워간다 화 화 花 화 花 불을 지펴라 꽃피우리라
미야옹 옹뇽뇽뇽뇽아 생각없네.
미야옹 옹뇽뇽뇽뇽아 생각없네. 8 일 전
멤버들 억장 와르르맨션 호올리
랄랄라미라클
랄랄라미라클 8 일 전
아이들 중에서 소연님 가장 응원하고 있습니다!!! 머리 넘나 예뻐요ㅠㅠ
shj
shj 9 일 전
전소연 송우기 진짜 어떡하냐ㅜㅜ 우기는 예능도 있고.. 소연이는,,...하
Chaton Lumiere
Chaton Lumiere 9 일 전
이 무대 우기 너무 인형같아서 좋아.. 그나저나 한 다섯번쯤 돌려보고 나러야 허리띠에 꽃 무늬 멤버들 별로 다르다는거 알게되었음ㅋㅋㅋ 얼굴만 보느라..
q pwpw
q pwpw 9 일 전
절레절레
ᄆᄆ
ᄆᄆ 9 일 전
2:01 담배 피우리라
ᄒᄒ
ᄒᄒ 8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꾸리문구점
꾸리문구점 9 일 전
큐큐큐큐ㅠㅠㅠㅠ큐큐ㅠ큐큐큪큐큨
찹쌀떡오리
찹쌀떡오리 9 일 전
서수진님이 아무리 지우려고 해도 한번 저질른건 지울 수 없어요
ᅳᅳ
ᅳᅳ 9 일 전
소연 ㄹㅇ 구미호 같음
tatara i
tatara i 9 일 전
벌써 “(일진)아이들” “(꼴초)아이들” “(신애갈군)아이들” 등등 조롱거리 되고있는데 빨리 수진 손절해라;;
인생이고달픈아름다운요정팅커벨
인생이고달픈아름다운요정팅커벨 7 일 전
ㅋㅋㅋㅋ 지도 썼으면서 지는 아닌척 내로남불~
민영
민영 8 일 전
@ᄋᄏᄏ ㅇㅈ요 ㅌㅌㅌ
이채연광팬_난너만바라봐
이채연광팬_난너만바라봐 8 일 전
너가 썻네 ..ㅋ
이인
이인 9 일 전
학폭 수진 사건으로 댓글 보러온사람 ㅋ ㅋ
shrek ioark
shrek ioark 9 일 전
없네 지우나
최은서
최은서 9 일 전
큰 불을 내리오 내 안에 이 눈물이 더 못 살게 화를 내리오:피해자가 할 말을 니가 하네
B B
B B 10 일 전
와... 진짜 컨셉대박이다 무대보는데 소름 5번 쫘아악 돋음
임소희
임소희 10 일 전
뭔가 설산에서 길잃은 여자아이들같네
정이정이
정이정이 10 일 전
이노래 좋아서 여러번 듣고잇엇는데 갑자기 이게 무슨일이여..
mimi sue
mimi sue 10 일 전
귀신같다. 소름끼쳐
hf rd
hf rd 8 일 전
@아이러브유 요즘 핫한 그녀
아이러브유
아이러브유 9 일 전
누가 소름끼침?
나율이
나율이 10 일 전
0:06 왜 나만 지도로 보이지....
어린거니모자란거니
어린거니모자란거니 10 일 전
전소연이 개노력해서 정상올려놓으니 다른이가 다망쳐놨네 진짜 아이들 브이로그까지 재탕삼탕해서 다챙겨봤는데 이젠 막 즐겁게 보진 못하겠다 탈퇴는 아니더라도 브이로그만이라도 그얼굴 안보이게 해주길
필라델피아퓨전
필라델피아퓨전 4 일 전
뭔소리여 탈퇴시켜야지 ㅋㅋㅋ
yiy alldf
yiy alldf 8 일 전
근데 그 잘나가던 현아 이던은 열애설 터진거 가지고 탈퇴시키더니...ㅠㅠ 사실 이던은 당시 압도적으로 펜타곤 인기 견인 중 아니었나..? 3년 사이에 운영진이 바뀌었나..
서연
서연 9 일 전
@다보현 현아랑 이던이 열애설 났었는데요 소속사에선 아니라고 부인했는데 얼마 안 가서 현아가 이던이랑 열애중 맞다고 인정해서 소속사에서 둘 다 내친걸로 기억해요
다보현
다보현 9 일 전
@발성이안좋은증거는얼굴을찡그려요 현아는 왜 탈퇴된거죠?? 잘 몰라서..
발성이안좋은증거는얼굴을찡그려요
발성이안좋은증거는얼굴을찡그려요 10 일 전
큐브 지난번에 이던 현아 탈퇴시킨것처럼 수진도 탈퇴시켰으면
나는요
나는요 11 일 전
내친구가 수진 닮았다고 좋아했는데 닮긴함 걔도 욕심 많게 생기고 심술가득한데..실제로도 앞에선 수줍은척 잘하고 뒤에선 개구린데.. 진짜 관상이 맞는건가 소름돋아
김순수해요
김순수해요 10 일 전
이거 인정... 서수진 보자마자 중딩때 비슷하게 생긴 애 가 있었다고 생각했는데 걔랑 놀던 애들도 깨끗한 애들은 아니였지... 관상은 과학이다 찐이다 이건
월요일이다야야
월요일이다야야 11 일 전
여기 베댓에 독립운동 (일제강점기) 우리 민족의 화와 원통함을 빗댄게 아니냐는 곡 해석 있는데 ㄹㅇ 그렇게 생각하고 다시 들어봐요..가슴이 먹먹함. 나 그냥 전까지는 노래좋다~이러면서 들었는데 일제강점기라고 이입하면서 들으니까 눈물남...ㄹㅇ.......대한독립만세..
민트초코
민트초코 9 일 전
봄이 조국 독립으로 생각할 수도 있겠네요 그리고 눈은 힘든 상황
강서진
강서진 11 일 전
1:14 우기파트 대박이다ㅜㅜㅜㅜ 너무좋아..ㅜㅜㅜㅜ
이혜현
이혜현 11 일 전
전소연아닌줄알앗어..
한승민연예인해라
한승민연예인해라 11 일 전
남은 멤버들 어쩌냐~~
name castle
name castle 11 일 전
탈퇴가 답임 ㄹㅇ
공주
공주 11 일 전
아 전소연 진짜 개불쌍해 멤버들은 무슨 죄야
비공개
비공개 2 시간 전
@인생이고달픈아름다운요정팅커벨 이미 뜨지 않음? 롤 kda 땜에 아이들은 몰라도 소연 미연은 다 알던데
인생이고달픈아름다운요정팅커벨
인생이고달픈아름다운요정팅커벨 7 일 전
@유난. 프듀,언프를 거치면서 데뷔만 기다리다 인지도 쌓이고 뜨기 시작할 때 터진거라서요....
유난.
유난. 7 일 전
전소연은 오ㅑ 불쌍해요?
솜이
솜이 12 일 전
소연이 작사작곡 크아 소연이가 소연이했다 ,,! 소연아 👏❤️
호박고구미
호박고구미 12 일 전
죄송한데 소복인줄..
이름
이름 13 일 전
원래 미연이 이쁜건 알았지만 이번에는 너무 예쁘다 정도가 아니라 아름답다ㅜ 머리고 뭐고 귀 살짝 접힌것도 엘프 같아♡
ノ
13 일 전
주기적으로 보러옴
Mavela acuña
Mavela acuña 14 일 전
Yuqi👑
X B
X B 14 일 전
귀여운 외모에 그렇지 못한 목소리 예슈화 섹시한 외모에 그렇지 못한 목소리 서수진
김맨.Lucete-
김맨.Lucete- 14 일 전
샤크라
고구마호박
고구마호박 15 일 전
수진에서 민니로 바뀌는 파트가 제일 좋은것같아요.
은서
은서 15 일 전
우기님 칼단발도 잘어울리네 도도해보임
myung Jin kim
myung Jin kim 15 일 전
젤리님은 천재 진짜
캡컷크리에이터신청자연콩
캡컷크리에이터신청자연콩 15 일 전
진짜 아이들은 아이돌의 역사라고 해도 믿을 듯 ..
이혁재볼말랑콩떡
이혁재볼말랑콩떡 15 일 전
애들 라이브가 mr을 뚫고 나오네 누가봐도 라이브하는 아이돌 ㅋㅋㅋㅋ
내이름은 조미연 아이들의 맏언니
내이름은 조미연 아이들의 맏언니 16 일 전
이 언니들 여기서도 퀸덤찍네
Mark Joseph Panaligan
Mark Joseph Panaligan 16 일 전
This song is very mesmerizing in my ears❤️❤️❤️I am a JYP stan . But I also I appreciate (G)-Idle’s song❤️❤️❤️❤️
챼슬 [아미버디엑소엘프마이]
챼슬 [아미버디엑소엘프마이] 17 일 전
우기 너무 예쁨.. 진짜 딱 중국 미인 느낌
챼슬 [아미버디엑소엘프마이]
챼슬 [아미버디엑소엘프마이] 17 일 전
아이들은 중국 대만 태국 그런 쪽 멤버가 많아서 그런지 약간 컨셉이 중국스러운..?게 있는데 돌판에 유일무이한 컨셉이고 음역대도 매력적이어서 듣기도 너무 좋고..
지수
지수 17 일 전
1:23
점점
점점 18 일 전
아무생각 없이 보다가 마지막에 불 확 피어오를때 입벌어졌음
이향이.
이향이. 18 일 전
근데 슈화 구미호 분장햇을때도 그렇고 얼굴 엄청하얗다..
ᄋᄋ
ᄋᄋ 18 일 전
진짜 다들 대단한데 민니는 항상 모든곡에서 소화력이 대단한듯ㅜ 초반부 인트로에도 멤버들이 열심히 한을 표현한거라고 하면 민니는 진짜로 한에 갇혀있고 민니자체가 차가운 저주인형같음..ㅜ 근데 이렇게 무대영살만 보면 민니가 다른 멤버보다 표현하는부분은 딱히 없는것같은데 돋보적인 아우라가 너무 커서 민니밖에 안보이뮤ㅠㅠㅠ 진짜 개쩐다
현루화
현루화 19 일 전
사극풍 헤메 너무 좋아하는데 지향저격... 무대마다 다 헤메 너무 좋아옄ㅋㅋㅋㅋㅋ 하 ㅠㅠ
빡빡이가세상을구한다
빡빡이가세상을구한다 20 일 전
각자 개성이 강한데 팀 밸런스가 너무 좋네.. 엔딩에서 미연이가 힘든척 하라그래서 숨 크게 쉬는건가요?
트월킹머신김민서
트월킹머신김민서 20 일 전
개이쁘네........
새싹
새싹 20 일 전
1:16~1:23 우기 여기 춤 손동작 너무 미세하면서 예쁘다 ㅠㅠ 무녀가 활쏘는것같아
ㄱㅁㅇ
ㄱㅁㅇ 20 일 전
시작부분 각성한 여전사같음 개좋아
ㄱㅁㅇ
ㄱㅁㅇ 20 일 전
전소연 언제까지 이뻐질 건데?
ᄋᄆᄋ
ᄋᄆᄋ 20 일 전
사랑해요 아이들언니들.....❤
혜빈
혜빈 20 일 전
가사도 다 한글이네
K K
K K 20 일 전
소연 미친재능 오진다 23살에 자기그룹 노래 작사작곡 다하고 멤버들 하나하나 안무 파트 나눠서 주고 근데 그렇게 따지면 자기 파트를 오지게 넣을수있는데 하이라이트 그런부분도 공평하게 나눠주고 멤버들 잘될수 있도록 케어 해주는거 개 멋지다 그리고 어린나이에 다른그룹도 하나하나 챙겨주고 해외진출까지 남다르다
ᅮ
21 일 전
아니....한동안 못 안 들었었는데 아빠차에서 한번 듣고 계속 생각나서 집가서 들음.... 진짜 팬이 아닐수가 없음....♡♡
2
2 21 일 전
N1진짜좋다
밤밤
밤밤 21 일 전
아니 ㅠㅠ 슈화는 이번노래에 불만 지르러나온거냐구 ㅋㅋㅋㅋㅋㅋㅋㅋ파트좀 줘라
가라지냔
가라지냔 21 일 전
와....어쩜 애들이 다 저렇게 필터 씌운것처럼 생겼냐...
2
2 21 일 전
너무좋은데어떡하지....
수이수성
수이수성 22 일 전
이번 노래도 레전드 👍👍
윤서연
윤서연 22 일 전
울 슈화 언니도 파트좀 더 넣어주세요ㅜㅜㅠ
송가람
송가람 22 일 전
0:58 딱딱 소리 맞춰서 멤버들 고개 돌아가는거 너무 소름돋음...
Xe Lu
Xe Lu 22 일 전
So many Chinese in here
2
2 22 일 전
이 무대 헤메코 진짜좋다..
박창일
박창일 23 일 전
나 블링크인데 음악성으로는 블핑보다 아이들을 더 높게 주고싶음
_ᄋ
_ᄋ 7 일 전
블핑이랑 기들이랑 다 실력이 베이스로 깔려있고 얼굴도 개성있게 너무 예뻐서 더 떴으면 좋겠어.. 블핑은 이미 세계적이지만 그래ㅐ도 더 떴슴 좋겠다..
두번생각해
두번생각해 23 일 전
나만 후렴구 부분 음이 2018에 나온 한이랑 비슷하가다고 느낌?
요염한피자
요염한피자 20 일 전
화아아아~ 하고 지르는거랑 널 잊으라 우후후~ 느낌이 비슷하긴해요
임혜경
임혜경 23 일 전
소연언니 너무 예뻐요
신상미
신상미 24 일 전
역시 노래랑 춤은 당연히 여자아이들은 얼굴도 언니들이 너무 부러워영 저는 그렣게 못해용 언니들 아프지말고 여자아이들 1위 했으면 좋겠어영
신상미
신상미 24 일 전
민니언니 빨간머리 예뻐용 ♡♡♡♡♡
신상미
신상미 24 일 전
멤버를 예뻐용
미래에 대한 불투명성 때문에 그래요
미래에 대한 불투명성 때문에 그래요 24 일 전
전소연 더 이뻐진듯
이렝
이렝 24 일 전
1일1화
채채원
채채원 24 일 전
아이들 노래고 춤이고 뭐고 다 좋은데 표정 연기가 진짜 짱이야 ..
서진
서진 24 일 전
와 소연 작사 작곡 미쳣다
해도 되는 거짓말
9:48
짧은대본 ShortPaper
조회수 637K
천뚱은 과연 초밥을 몇접시까지 먹을수있을까
9:51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
조회수 1.3M
해도 되는 거짓말
9:48
짧은대본 ShortPaper
조회수 637K
천뚱은 과연 초밥을 몇접시까지 먹을수있을까
9:51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
조회수 1.3M
해도 되는 거짓말
9:48
짧은대본 ShortPaper
조회수 631K
지석진 바보 아니다
0:21
지편한세상 [Jeeseokjin World]
조회수 2.1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