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원으로 레고 어몽어스 만들기

  조회수 359,441

블럭도사꾸삐

개월 전

#어몽어스 #어몽어스만들기 #among us
원작디자이너 : kofilms.info/chart/bidio/p6qCmdOvm9prxKI.html
레고브릭 구매사이트 : www.bricktogether.co.kr/
굿즈 보러가기 : much-merch.com/kupibricks.html?cate_no=70
🚑🚒🚜꾸삐의 레고로 만드는 세상🏡🚧🎬
꾸삐컴퍼니 멤버 바로가기
브릭키 @브릭키TV
아카AKE @아카AKE
건우의스톱모션 @건우의 스톱모션 교실GSC

🚧공식 팬카페 : cafe.naver.com/kupibricks 🚧
🚧네이버 TV : tv.naver.com/sale5165 🚧
🚧Instagram : kupibricks 🚧
🚧FaceBook : kupibricks 🚧
🎁팬 사서함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18 15층 샌드박스 꾸삐브릭

댓글
홍이누나
홍이누나 개월 전
어몽어스 스티커 다운받기 : drive.google.com/file/d/1aV2bFJuoxDL-Ls2jUMebSR-p8dUh21qO/view?usp=sharing 집에서 여러분들만의 어몽어스를 만들어보세요!
이준혁
이준혁 5 일 전
꾸삐님 레고 어떵게 사요?
파라파라TV
파라파라TV 18 일 전
임포스터
뮤비TV
뮤비TV 20 일 전
프린팅 하고 싶어요
임은정
임은정 26 일 전
나임포네......
나라벤트
나라벤트 28 일 전
저기요 저는 흰색만 하는데 임포잘걸려요
진우강
진우강 4 시간 전
검인포 인ㅋ ㅋ ㅋ족기
진우강
진우강 4 시간 전
나 이 미 바 보 여ㅋ ㅋ ㅋ ㅋ
이수은
이수은 6 시간 전
노랑 임포스터입니다.
Jun Heo
Jun Heo 8 시간 전
노랑검정
노미경
노미경 12 시간 전
영주소백환경으로보내주세요
노미경
노미경 12 시간 전
노랑 검정
노형남
노형남 16 시간 전
아니저는레고가없서요ㅠㅠ
노형남
노형남 16 시간 전
홍이누나 홍이누나파랑이어몽어스좀주세요,~~😭😭ㅠㅠ
노형남
노형남 16 시간 전
저는파랑색어몽어스가좋아요😀😀
조규만
조규만 일 전
노랑이랑검정?
tv우리집
tv우리집 일 전
따라 만드니까 귀여워용^-^
tv우리집
tv우리집 일 전
노랑 이랑 검정 임포스터 예요?
검은고양리TV
검은고양리TV 일 전
아니 시체를 못보겠으면 사보타주를 하면 되는데
남광태
남광태 2 일 전
산소통마자용
tv우리집
tv우리집 2 일 전
뭐라고 써야 어몽어스 부품이나오나요?
양현준
양현준 2 일 전
노랑이랑까망이요
김주성
김주성 3 일 전
임포는 @노랑 이에요!
정영현
정영현 3 일 전
노랑
백지우
백지우 4 일 전
근데보통산소통은 투명하지않나?
유뇽
유뇽 4 일 전
파랑 좋다
유뇽
유뇽 4 일 전
산소통이요 눈이아니라 고글이에요.
EJ RYU
EJ RYU 4 일 전
대박
김세은
김세은 5 일 전
전 민트색이 좋은데요
Ninja Julle
Ninja Julle 6 일 전
The English comment youve been searching for is here!
고진수
고진수 6 일 전
그런데 팔은 어떻게달아요?
노랭이2743
노랭이2743 6 일 전
손은...
WT아이비
WT아이비 6 일 전
노랑하고검정요
조종호
조종호 6 일 전
이 포스터는 노랑과 검은
조종호
조종호 6 일 전
포스터가 아니고 임포스터 입니다
김김정은
김김정은 6 일 전
저도 만들었어요
김용
김용 6 일 전
난무지개어몽어스만들었는데
digital signage
digital signage 7 일 전
어 캐삼?
최성 우
최성 우 7 일 전
전 주황,연두,노랑요!
최성 우
최성 우 7 일 전
저도 어몽어스 많이 하는데 잘 만드세요^^
Никитос гы
Никитос гы 7 일 전
Кто русский пиши:РАССИЯ ТОП
오정환
오정환 7 일 전
처음 가방 왜냐면 산소 고갈 이 다 돼면 임포스터가 승리 하니까
우리들의 유튜버리똥
우리들의 유튜버리똥 7 일 전
노랑 아녜여?
귀여워꿀꿀이
귀여워꿀꿀이 8 일 전
erty010423789@gmail.com 노랑이임포에요처음애모자를얻기위해사람을죽엿거든요
digital signage
digital signage 8 일 전
노란색
김은영
김은영 9 일 전
저는핑크가마음에들어요
부영초등학교
부영초등학교 9 일 전
산소통 맞아여
명륜진사 본죽
명륜진사 본죽 9 일 전
3:59 탈모빔!!!!!
전성현TV
전성현TV 10 일 전
임포스턴 노랑이랑 검정이 하면 좋을거같에요
슬라임tv포니지지의 사랑을담은
슬라임tv포니지지의 사랑을담은 10 일 전
검정좋아요!
김현수
김현수 10 일 전
노랑
HJHJ 082
HJHJ 082 10 일 전
저도 따라서 만들어밨어요😏😏😏
park다솔이와 밀크들
park다솔이와 밀크들 11 일 전
ㅠㅠ 하늘색은 없나요? 제 트래이드 마크인데ㅠㅠ(보기전) (보고후) 아하~!!)
유자유
유자유 11 일 전
저도 만듬
최다인
최다인 11 일 전
어몽어스 레고 뭐라고치면나와요? 사고싶어서
小小白熊仔餅
小小白熊仔餅 11 일 전
Nice
정희진
정희진 11 일 전
임포스터 어떤게 만드나요???
저금통찡
저금통찡 12 일 전
이거 어몽어스 크루원 친구들 원래 언니가 만들고 단데서 같이 한거에요?
youlim kang
youlim kang 12 일 전
전 노랑 검정이가 임포같애요
황인희
황인희 12 일 전
이형준
이형준 12 일 전
고은석
고은석 12 일 전
검정이랑 노랑이
Tacticool 12
Tacticool 12 12 일 전
I just read the subtitles XD
세송이버섯tv
세송이버섯tv 12 일 전
노랑이
세송이버섯tv
세송이버섯tv 12 일 전
팬이 에요
김진권
김진권 12 일 전
뚜러뻥획득!!하는거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은성
유은성 12 일 전
체다치즈
김효진
김효진 12 일 전
검정, 노랑
기태양TV
기태양TV 12 일 전
넹 11개라고 1000윈이고
햄집사
햄집사 12 일 전
주황이임포일것같은데?
보리큐리뽕뽕뽕 듀바
보리큐리뽕뽕뽕 듀바 13 일 전
나만 코난브금이 야한브금같냐?ㅋㅋㅋㅋㅋㅋㅋ
윤길중
윤길중 13 일 전
왕세 기인 포토
Eunkyoung Jo
Eunkyoung Jo 13 일 전
저는 공주 핑크
무지선갓깅 캬 tv 2- 공식유튜브
무지선갓깅 캬 tv 2- 공식유튜브 13 일 전
엥? 방금 여성분이 말하는 것 같은 느낌이 나요.
박동철
박동철 13 일 전
임포는 노랑이랑 검정색
박혜정
박혜정 13 일 전
검과 노랑!!!!!!!!!!
이예서
이예서 14 일 전
저는 빨강이 좋아요
허강훈
허강훈 14 일 전
배달료가 3000원......
전보익
전보익 14 일 전
목소리가 바뀌었다!!!!!!!!!!!!!!
유팡
유팡 14 일 전
너무목소리 기여워
김현재
김현재 14 일 전
노랑 임펴
송은희
송은희 15 일 전
레고를 어디서사?
허강훈
허강훈 15 일 전
군인 헬멧도 만들어주세요
슈퍼꿀꿀이
슈퍼꿀꿀이 15 일 전
흰색여
에릭맨
에릭맨 15 일 전
임포스터노랑검저
올뉴크루즈해치백마니아
올뉴크루즈해치백마니아 15 일 전
연두가 임포100프로 해주요
민유성
민유성 15 일 전
ㅋㅋㅋㅋㅋㅋ어
없어!!!!이름없어!!!!!!
없어!!!!이름없어!!!!!! 15 일 전
이거크르원들가방처럼달려있는거이름을모르시던뎅그거산소통이에여
강숙
강숙 15 일 전
7세아들이 만들어 보고 싶다는데... 색상별로 패키지판매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ㅜㅜ 정보자료 모두 감사드립니다.
김다은
김다은 16 일 전
나민트좋아하는데..민트를안만들어줬어ㅠㅠ
박연준
박연준 16 일 전
빨강
김유미
김유미 16 일 전
노랑과검정
코코쵸우 시노부가 젤 좋앙
코코쵸우 시노부가 젤 좋앙 17 일 전
목소리가 웨케 귀여운 것 같지?
딱대
딱대 17 일 전
피스 없어서 못만든 1人
오찬준의 지식채널
오찬준의 지식채널 17 일 전
브릭을 모두합쳐서 천원이여?
FUN게임
FUN게임 17 일 전
목소리 ㄷㄷㄷ
김보민
김보민 17 일 전
검 이라랑 노
cut cut
cut cut 17 일 전
노랑은 임포스터 였습니다ㅠㅠㅠ
김란
김란 18 일 전
누구임포스터예요.
파라파라TV
파라파라TV 18 일 전
도움이 많이 돼요
박현진
박현진 18 일 전
링크 눌렀는데 안나와요
최서연
최서연 18 일 전
노랑이랑거이예요
박영주
박영주 18 일 전
프린트가 안돼서 그리는 중 ㅋㅋ
박예진
박예진 19 일 전
노랑 검정
슈퍼지혁
슈퍼지혁 19 일 전
내일 고래 잡으로감
강정록
강정록 19 일 전
빨강
AMONG US LEGO ANIMATION
06:17
블럭도사꾸삐
조회수 692K
용클레어는 임포스터였습니다.
10:35
용클레어 YongClayer
조회수 432K
[ASMR] 명품화장품 마케팅팀 회의Rp
14:44
강유미 yumi kang좋아서 하는 채널
조회수 266K
[20/21 UCL] 맨유 vs PSG H/L
14:05
Making Among Us AirPods
08:03
사나고 Sanago
조회수 3.5M
마크에서 『어몽어스 캐릭터』를 몬스터로 만드는 방법!?
12:38
꼬예유 & 한예찬의 게임저장소
조회수 293K
Lego Prison Break. Full Story.
13:48
Alexsplanet
조회수 27M
Making Among Us sound effects
02:12
How to make a AMONG US character
06:23
달려라치킨 Dalchi
조회수 1.1M
How to make LEGO Among Us The SKELD game map.
09:13
블럭도사꾸삐
조회수 555K
[ASMR] 명품화장품 마케팅팀 회의Rp
14:44
강유미 yumi kang좋아서 하는 채널
조회수 266K
[20/21 UCL] 맨유 vs PSG H/L
14:05
멸망전 첫경기 4불용먹었음
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