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주의) 왜 CCTV를 훔쳐가시나요?

  조회수 640,108

김줄스 ZoolsKim

28 일 전

구독은 잉어를 살찌웁니다.
open.kakao.com/o/gg88KYib - 카톡방
zools.club - 인스타그램
www.zools.co.kr - 줄스쇼핑몰

댓글
김줄스 ZoolsKim
김줄스 ZoolsKim 26 일 전
화가 나셔도 욕설은 적지말아주세요,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영상의 cctv는 reolink 태양광 카메라입니다. 범인은 다행히도(?) 홍천분은 아닙니다. 외지인입니다.
김장곤
김장곤 9 일 전
저는 사람이 죽어가도 안도와줍니다
제임스에딘
제임스에딘 11 일 전
줄스형 커피팔자 커피장사 잘될것같아 애견출입도 되게하공 ㅋㅋ 돈도벌고 힐링도 개이득?
조만섭
조만섭 15 일 전
.
choi 69
choi 69 17 일 전
욕하면 자동삭제....? 욕나오는데 ㅎㅎ 욕×100 ㅎㅎ 살다보니 별희안한것을 다보네.. 힘내고^^
르노와르
르노와르 18 일 전
@지랄마 니에미
푸웁풉풉
푸웁풉풉 시간 전
연못 입구랑 도로에서 입구쪽 보이게 하나랑 연못에 하나 설치하는게 좋을거같아요
chy ada
chy ada 18 시간 전
사유지라고 적어놨는데 꾸역꾸역 오는건 무슨 개념인가???
wookyung kim
wookyung kim 22 시간 전
ㅅㅂㅋㅋㅋㅋ ㅈㄴ 웃기네 저럴거면 왜 가져감?
kim chi
kim chi 일 전
크 엠뒤 나이대 짬바 오지는 절도행각 지리고연
개구리배꼽
개구리배꼽 일 전
좀도둑질이 일상인듯 하네요
sh y
sh y 일 전
범죄자는 사회에서 격리하는게 치료법입니다. 절대로 인간이 개과천선하기가 쉽지가 않아요.
dong lee
dong lee 2 일 전
저런 사람을 제일 조심해야 합니다, *인도 할 사람이니까요
상일
상일 2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웃기네 씨씨티비를 왜 훔쳐가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날
좋은 날 3 일 전
영상보시면 절도라 하는데 절도는 타인의 것을 훔치는 행위죠? 주의하셔야 하는건 재물을 훔치지 않았음에도 누군가 흘린 것을 보거나 방치된걸 건드리지 마세요 좋은 일 하고도 봉변 당하거나 피곤해집니다 가장 좋은건 그냥 신고나 흘린걸 줍지말고 대상자를 불러 알려주는거임 선의든 악의든 무시가 좋아요
김법규
김법규 4 일 전
바보네 ㅋ
joe gtr
joe gtr 5 일 전
나이와 인격은 무관 하죠..왜 저리사나
Bigtree Greàt
Bigtree Greàt 6 일 전
시골 사람들... 특히 연세드신분들, 니꺼 내꺼 구분을 잘 안하고 간섭도 심합니다. 고의든 아니든 저런 일들은 계속 벌어질 가능성이 있고, 계속 경찰에 의뢰하다보면 동네 인심을 잃고 배척 당할까봐 우려되는 상황이네요. 시골은 서울등 도시와는 어주 다른 사고방식과 인맥이 지배하는 곳이라는걸 느끼는 사람으로서 한마디 적어봅니다.
상투를상투적으로
상투를상투적으로 6 일 전
보면서 화가나네요
오가다
오가다 6 일 전
ㅜㅜ 줄스님 고생이 항상 많으시네요 저런 역경을 겪고 항상 응원합니다. 작년때 연못 만들 때부터 쭉 지켜봤는데 정말 고생을 많이 하셨네요 파이팅!!!!
Sg Choe
Sg Choe 6 일 전
참 궁금하네요. 훔쳐간 목적이 뭐였을까요? 도둑질을 하면서 머릿속에서 무슨 생각을 하고 있었을지..
S Boe
S Boe 6 일 전
어르신이랑 어른놈이랑 구분해야합니다
이주혁
이주혁 7 일 전
시골인간들 시골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사는 이유가 있음 시골인심 좋다고 한게 아니라 시골인심 좆같가도 한게 와전 된게 아닐까
푸껫
푸껫 8 일 전
세상은 넓고 싸이코도 많다
Haelan Shin
Haelan Shin 8 일 전
그것도 대낮에.....
김관짝
김관짝 9 일 전
세상은 넓고 병신도 많다
편의점알바
편의점알바 9 일 전
구속
뿜뿜솔향기
뿜뿜솔향기 10 일 전
혹시 가물치 때문에......?
서이완
서이완 10 일 전
추카추카 구속이십니다!
이용호
이용호 10 일 전
이사람 아무도 원주민
금둥이네 TV
금둥이네 TV 10 일 전
왜 저러는걸까요?
김영필
김영필 10 일 전
남의것을 탐하는 자는 그에 합당한 벌을 받을지어다.. 나이가 많아서..? 개 풀 뜯는소리고.. 신고하세요.
darwin mg
darwin mg 10 일 전
ㄹㅇ 사회악이네
일상로드
일상로드 10 일 전
주취로 죄가 가볍게 여겨지는거 정말 ㅇㅕㅅ같으신거 아시죠?나이든 도둑놈이라고 합의하지 마세요.그냥 도둑놈이 나이든것뿐!그냥 도둑놈 입니다.
Mtt LEE
Mtt LEE 11 일 전
싸이코패스네;;
최안나
최안나 11 일 전
어떻게나이많은어른이도둑질을하다니참한심하네요
Hi_ Korea
Hi_ Korea 12 일 전
아........어르신들에 몸보신용으로 물고기들 잡은듯합니다...
Dante
Dante 12 일 전
혐의인정되면 얼굴까버리죠
Joe J
Joe J 12 일 전
그래서 결과는요?ㅎ 아직 고구마 소화안됐어요
독고
독고 12 일 전
제목 보고 동물이나 동네 어르신이 고물로 착각하고 가져가지않았을까 했는데 ㄷㄷ하네요
유튜브보는포덕,킬가드라
유튜브보는포덕,킬가드라 12 일 전
태양광 충전기 훔쳐간거는 지가 쓸려고 가져간거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아니 CCTV를 왜 훔쳐감? 저도 어이가 없네요..
사막여우t v
사막여우t v 13 일 전
내생각엔 cctv가 뭔지 모르셔서 "우와 이거 신기하네?''하면서 가져가신듯
달빛
달빛 13 일 전
절대 양보 마세요 훔쳐 가는거 당한사람 큰 고통입니다
sungchan kwak
sungchan kwak 13 일 전
소름...
도신도신
도신도신 13 일 전
꼭 처벌을 하셔서 재발을 방지해주세요. 힐링 체널에와서 왜저럴까요 진짜.
silvia c
silvia c 14 일 전
고소하셔요 저런인간은 혼줄이나야합니다.합의해주지마시구요 습관적인 도둑이네요.
참모작전
참모작전 14 일 전
레알 ㅂ ㅕㅇ 신이네 ㅋㅋㅋㅋ
Irving Justin
Irving Justin 14 일 전
진짜 역겹다 사람 좋은 척 접근해서 하하호호하면서 뭐 가져갈 거 없나 눈알 굴려가며 오지게 스캔 했다고 생각하니 몰매때리고 싶네 저거는 어르신도 아니고 사람도 아님 시골인심은 개뿔 10골인심이시겠지
이게임
이게임 14 일 전
시골가면 이러신분들 많아요 그냥 형사처벌 하셔야해요
장지웅
장지웅 15 일 전
이제 하다하다가 cctv도 숨겨서 설치해야하네
નુલુંગ લસશ પ
નુલુંગ લસશ પ 16 일 전
절대로 봐주지 마세요. 저런 틀딱들은 ㅈ대뵈야 알죠 ㅋㅋ남 사유지에 맘대로 들어와서 절도까지 했는데 깜빵 들가서 썩어봐야 정신차리지
리버피닉스
리버피닉스 16 일 전
보면서도 뻔뻔함에 빡치네...
김호두
김호두 16 일 전
음... 그와중에 마스크 쓰고있는거 너무 모순적이다...ㅋㅋㅋ
유기쁨
유기쁨 16 일 전
철로된 울타리 하셔야겠네요~~ㅡㅜ 어이가 없네요~ 남의 물건에 손을 대시는지..🤔
우다이성
우다이성 16 일 전
선처하면 다 공공재료 됩니다 이 악물고 법대로 쎄게 밀고 나가야 합니다 소문 극악하게 나게 해야 합니다
김jane
김jane 16 일 전
원래 도둑질은 아는 사람이 하는 겁니다. ㅋㅋㅋ 바로 걸릴텐데 왜 저런 짓을 할까
츄츄
츄츄 16 일 전
저는 마당에 두었던 물건 싣는 작은 구루마랑 저의 신발이 없어졌어요 ㅠ
이정찬
이정찬 16 일 전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LEGO조립도창고
LEGO조립도창고 17 일 전
이동식 과속단속 카메라 부스처럼 박스를 짜고 기둥을 세워올려 cctv타워를 만들어 주세요. 타워를 2개 이상 세워 서로가 서로를 찍을 수 있게요!
LEGO조립도창고
LEGO조립도창고 15 일 전
@yegun 가져가도 범인 영상은 찍힘ㅋ
yegun
yegun 15 일 전
그럼 두개다 가져갈거같
이우섭
이우섭 17 일 전
손버릇이 나쁜사람이네요
멍멍
멍멍 17 일 전
선처말고 진심펀치 날려주세요 사람은 고처쓰는게 아닙니다
쿠x용
쿠x용 17 일 전
사이다 후기 기대합니다. 혹시라도 선처해서 시청자들에게 고구마 먹이지 마시길.ㅠ..ㅠ
Dongwoon Seo
Dongwoon Seo 17 일 전
저도 쥴스님 영상보고서 집마당에 작은 연못하나 만들었거든요....저의집 주변에도 허락없이마구 들어오는 사람들때문에 CCTV설치하려고하는데....높게 다세요 일단....
살찐이
살찐이 18 일 전
시골, 택배도 훔쳐 가더이다... 당당하게 기사님 한테 받아서... 택배 기사만 뒤집어씀,, 물건만 돌려 달라해도 나몰라라~~~ 받아간 사람은 있는데 받은 사람은 없는;;
-뚝배기킬러-
-뚝배기킬러- 18 일 전
형사 처벌하시죠
소나무잣나무
소나무잣나무 18 일 전
태양광 cctv는 훔쳐가도 원격조정돼서 영상 확인이 가능한거에요? 이런 cctv는 어디서 구매하나요?
현준형
현준형 18 일 전
참. 어이가 없네 부자는. 일해서. 되야되고
행운
행운 18 일 전
도둑질은 태어날때 부터 타고난 저 도둑님 천성인듯!...이 정도로 대놓고 가져가는 도둑님이 판치는 세상!...곰덫이라도 놔야 하나 싶다!
NLS
NLS 18 일 전
참 세상 또라이들 많아 등신들인가
안개이슬
안개이슬 18 일 전
그냥 식물만 키우지 유듀버를 전문으로 할려고 센트장을 만들고 있네요. 평생 노후 대책으로 좋겠네요. 이런 장면까지 ......경찰에 신고해 도둑을 잡는것은 좋은데 좀 그래요.
곰키우기 차우차우 장비
곰키우기 차우차우 장비 18 일 전
발전기 내꼬
공정남
공정남 18 일 전
헐...심각하네요...
타조에디슨
타조에디슨 18 일 전
왜 저러고 사냐
한지성
한지성 18 일 전
예전 어머니 집 항아리 뚜껑 4개를 훔쳐간 미친년 잡았더니 경찰서에서 하는 말이 자기네 항아리 옮기다가 뚜껑이 깨져서 가져갔다는 미친 소리를... 미안하단 말도 없고 너무 당당하고 뻔뻔해서 절차대로 처리하라고 경찰서에 얘기했더니 오히려 용서 안했다고 지랄을 했었는데... 도둑놈들 인생이 참~
Ice Cold
Ice Cold 19 일 전
사람이 엮이면 엮일수록 피곤? ... 구독자들은 사람이 아닌가?
nara shin
nara shin 19 일 전
손버릇 나쁜건 죽을때까지 못 고칩니다.
min u
min u 19 일 전
???:아아따 김씨 저기 뭐 거 뭐냐 씨씨티비 필요하다고했지.??? 저어기 내가 아는데 있는데 지나가다 보니까 씨씨티빈가 안쓰는거같던데 어어 그려 내가 갔다줄게~ 뭐 별일이야 있겄어 ???:아 이양반아 씨씨티비를 그렇게 떼오면 어떡혀 아아 참 다 찍혔겄네 그 됐고 충전기만 달라우
ᄀᄄᄆ
ᄀᄄᄆ 19 일 전
이상한사람 참 많네
잠만보
잠만보 19 일 전
줄스님... 대문달죠....
이동형
이동형 19 일 전
태양광은 탐나네요 저도..ㅋㅋㅋ
test test
test test 19 일 전
얼굴 아는 사람인데 뻔뻔하게 도둑질이라니... 애들도 아니고;;;
고기에욤
고기에욤 19 일 전
cctv를 가져갈줄은 몰랐다
청양왕비tv
청양왕비tv 19 일 전
헠?미쳐 아시는 분이네요? 에고 다시는 이런상처안받으실길~
이수현
이수현 20 일 전
강력하게 처벌하시기 바랍니다. 선처하지 마세요. 저걸 왜 가져가죠. 이해가 안되네요
강??
강?? 20 일 전
그래서 태양광 충전기는 어디에 사용했을까요
20315조현우
20315조현우 20 일 전
-틀-
박병겸
박병겸 20 일 전
저거 펜션에 설치된거보고 신기해서 찾아봤는데 저렴하지 않던데... 남의 물건은 쓰레기통에 있어도 손대지 말라 배웠거늘...
추억하나
추억하나 20 일 전
가해자 인권 보호를 위해서 해야하는 모자이크겠지만.. 하.. 참.. 우리나라도 가해자들 얼굴 공개 하는거 법적으로 아무 문제 없다 라고 했으면 좋겠네요 그래야 얼굴 팔펴서 창피 당할 생각 아니면 조심하겠죠.
소나무
소나무 20 일 전
용서해선 절대로 않됩니다.
마카모
마카모 20 일 전
줄스님 ㅠㅠ
이제나
이제나 20 일 전
저 동네는 경찰이 일을 하네요
권상훈
권상훈 20 일 전
잡으셧나요ㅡㅡ? 화가난다아아아
CoverI루피
CoverI루피 20 일 전
이런걸 보고 나이를 거꾸로 먹었다고 하죠
Sik Ho
Sik Ho 20 일 전
단순절도가 초범이 벌금으로끝나니 저런짓을 걸릴때까지 계속하지 절도 , 파손은 예전처럼 징역 6개월 먹여야됨
Y G
Y G 20 일 전
보건소에 갑자기 들이닥쳐서 케비넷 안 영양제 털어가는 할방구 기억이 나는군. 그리 간호사가 안된다하는데도...
한성주
한성주 20 일 전
제발 선처하지말고 처벌해주세요
ᄋ카드한도초과 체리
ᄋ카드한도초과 체리 20 일 전
04:37 이장면보고 또 찾아와서 가져가겠다고 예기하는건 아닐지 모르겠네요
C.H Lee
C.H Lee 20 일 전
역겹네
잼잼
잼잼 20 일 전
저거 왜 가져가는거에요? 땅에 있어서 주인 없는줄 알고 가져갔나..
MG Kim
MG Kim 21 일 전
세상에 양심없는 인간이네. 법의 처벌 꼭 받길 바랍니다. 반드시!연세가 지긋하다고 다 사람은 아닙니다.
TeddyDOMINUS
TeddyDOMINUS 21 일 전
글을 쓰기전에 고심을 하다 적습니다. 저런 행동은 차후 범죄를 위한 행위입니다. 사유지 표시는 되어 있으니 입구에 완성 전 단계까지 만이라도 24시간 실시간 씨씨티비 작동중 관계자외 출입시 입장료 20만원 간판과 내부에 24시간 음악이나 라디오를 틀어두세요. (너의 돈을 지불해야할것이다 알려야 안들어옵니다.) 추가로 간판에 맹견 주의! 저는 롯드와일러를 풀어두었습니다. 2만평 7만평에도 팬스를 둘럿는데 낚시하거나 물건 사용하거나 해도 그냥 두지만 고의로 파손하거나 훔치는 사람은 가만두지 않았습니다. 너무 많은 일이 당해봐서. 생각보다 좋은사람들이 많은 만큼 아무도 안보니깐 나쁜 짓하는 양심이 적은 사람이 그만큼 있습니다. 입구에는 차량통제 문을 설치하는게 맞습니다. 팬스 둘러도 동물은 알아서 개구멍 만들더라구요. 아끼고 소중한 곳에 걱정이 없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Fooking Laser Sight
Fooking Laser Sight 21 일 전
못 배운 어르신들 굉장히 뻔뻔함 요즘 어띤 시대인데 평소에 자기 몸 사리면서 살아가더라도 어떻게 될까말까인데도 남한테 피해 주는 게 당연하다면 담력이 상당한 듯 왜 저러고 살까ㅋㅋ
다조라
다조라 21 일 전
인면수심 마음속 깊은곳에 숨겨진 탐욕 거짖이 양심과 관계없이 나타나고 그사람의 진실된 모습이 보여지네요.
My Play List
My Play List 21 일 전
용달차 끌고 다니면서 뭐 가져갈거 있나 보고 이거다 싶으면 그냥 통째로 들고 가버리는분 많음 특히 자전거 같은거
아니다
아니다 21 일 전
나보다 어른들을 예의있게 대우하고 공경하라 그러는데 맞는말이지만 간혹 어른답지 못 하게 행동이나 말을 하시는분들은 그럴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죠 이런말을 함부로 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어르신들께서 많이 예의에서 벗어나는 행동들을 많이 하시드라고요. 젊은 사람들에서도 있지만 물건을 훔치던가 어른이니까 다 양보를 받아야 하고 소리를 지르고 좀 사실 다른 사람들 입장에서는 이해하려 해도 힘들죠...
alligator in Korea Ul-san river vid is a fake
03:48
김줄스 ZoolsKim
조회수 1M
돈이 최곱니다... 확 달라진 가물치 연못!
08:30
(분노주의) 이래서 떠나는 걸까요? #66
08:13
The Time To Make The Crystal Water Muddy!
08:37
김줄스 ZoolsKim
조회수 713K
무 혓바닥 ASMR
3:57
haha ha
조회수 236K
산책 나가는 김에 새로운 단어 배운 강아지
4:37
아리둥절 Ari the Corgi
조회수 127K
난생 처음 물고기사냥에 도전하는 아기수달
5:24
이웃집수달 Otter’s Home
조회수 85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