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지노는 빈지노인가 빙지노인가 EP.2

  조회수 208,397

개인사업자 임성빈

2 개월 전

Lifes Like 10주년 회의를 위해 모인 친구들에게
꽤나 융숭한 대접을 해주고 싶었는데
제 마음처럼 되질 않네요 ㅠㅠ
그래도 저의 리터럴리 아이스브레이킹 때문에
회의 분위기는 괜찮았습니다!
여름부터 준비한 우리의 대작전
부디 얼음 더 세게 얼기전에 모든걸 부러뜨리길. 🙏🏼

2020년11월26일 목요일
단벌신사 개인사업자 ㅇㅅㅂ

Producer .
Jeon Seonhye
@youare_jsh
Editor .
Seo Hyunbeen
@seoddenly

------- 작업실에 온 친구들 -----
@shimmytwice Jazzyfact
@inch_inch_inch Illustrator
@rinarinaree Designer
@eyoung_jae 29cm

/// / / / /
Beat : That\'s it 145bpm by AccentBeats, yussef.e@live.nl
/ / / ////

댓글
Ambition Musik
Ambition Musik 2 개월 전
유통 계약 받습니다.
층 간소 음
층 간소 음 25 일 전
@최민석 ㅇㅈ
히데8
히데8 개월 전
@정성원 즐겨 노답아. ㅋㅋ 뭔 찐이다 올리자 ㅇㅈㄹ이야
빈지 노창 모
빈지 노창 모 2 개월 전
@정성원 고정이라 안올려도 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hill Moment
Chill Moment 2 개월 전
@정성원 그만 찐찐거려 쌉찐아 ㅡㅡ
CooolBin Ryan
CooolBin Ryan 2 개월 전
일감몰아주기 아닙니꼬!!!ㅋㅋㅋㅋ
홍성현
홍성현 10 일 전
아웃트로 노래제목점
엘모엘모야
엘모엘모야 16 일 전
굿즈도 좋지만....앨범 재발매 간절합니다🙏🙏🙏🙏🙏
Jay
Jay 21 일 전
프리오더 만세~~
라이언고슬링
라이언고슬링 21 일 전
형님 볼펜 제트스트림 0.7인가여?
미강이다
미강이다 21 일 전
화분 제발요ㅠㅠㅠㅠㅠ
Time Stealer
Time Stealer 23 일 전
smoking dreams를 듣고 고3을 보낸 제게 이렇게 안정적인 상황에서 내가 동경하던 뮤지션의 일상이나 끼를 볼 수 있다는 게 너무 행복하다
안세현
안세현 개월 전
빈지노 아이디어 스케치 귀엽게한다
포도우유
포도우유 개월 전
목걸이나 반지도 좋은 거 같아요
Blue black
Blue black 개월 전
아닠ㅋㅋㅋ이렇게 웃긴분이엇다니
김자몽
김자몽 개월 전
아 재지팩트 LP판 나오면 좋겟다,,(혼잣말)
Changhun Song
Changhun Song 개월 전
얼음 깰 때는 바늘로 콕콕콕 해주면 잘깨져요
조선우
조선우 개월 전
라이터 제발 ㅠㅠ
조선우
조선우 개월 전
스모킹드림즈 재떨이 제발 ㅠㅜ
김대욱
김대욱 개월 전
29cm 빈지노님...
Dreamworks
Dreamworks 개월 전
Always Awake 신발끈 만들어주세요 ㅋㅋㅋㅋㅋ
HYUNY
HYUNY 개월 전
빙구르르르빙지노오오오
I l
I l 개월 전
지노형 재지팩트 앨범 또 내주면 10년동안 그것만들을것같은생각이들어
파르크.
파르크. 개월 전
펀딩해주세요 펀딩....
tw!x
tw!x 개월 전
재지팩트 LP 만들어주세요
why bother
why bother 개월 전
해외배송 꼭 부탁드립니다. 배송비는 저희가 부담할께요 ㅠ
내이름
내이름 개월 전
굿즈 존버 앨범 존바 ㅈ@ㄴ 바란다고 해서 ..
하하
하하 개월 전
편집도 그렇고 중간중간 드로잉이랑 썸네일 같은게 진짜 걍 멋있음 ㅋㅋㅋ
warm luke
warm luke 개월 전
플라톤한테 국힙앨범 들려주면 Lifes like은 바로 이데아라고 할듯
보거스
보거스 개월 전
실존하는데 어떻게 그래
Chu Chu
Chu Chu 개월 전
나참 구독과 좋아요 하란다고 조아요 누른적 없는데 눌렀어 나도 모르게 참나차먼나처마차나ㅏ차맟ㅁ참나
납공농
납공농 개월 전
리셀을 방지 하기 위해 선주문을 받고 제작하는거 좋을거 같아요
Jay
Jay 개월 전
9:03 ice break man
Coffee Monring
Coffee Monring 개월 전
제발 굿즈..
리자몽
리자몽 개월 전
텀블러.. 젭아류ㅠㅠㅠ!!!!!!
Penonbeat
Penonbeat 개월 전
스모킹드림은 진짜 비흡연자들도 담배 떙기게 하는 노래긴함ㄹㅇㅋㅋㅋㅋ
Penonbeat
Penonbeat 개월 전
lifes like 앨범은아니지만 Always awake 텀블러 제발 ㅠㅠ
Yeono Cha
Yeono Cha 개월 전
혈님 보실지 모르겠는데, 꼭 앨범 발매 한번더 해주시면안됩니까
자영업자임성빈
자영업자임성빈 개월 전
형 사랑해
yap Nvm.
yap Nvm. 개월 전
자영업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호영
전호영 개월 전
형 alway’s awake 옷 도 만들어져!!
TAE LIM LEE
TAE LIM LEE 개월 전
리터럴리 아이스브레이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hhongbb_ _
_hhongbb_ _ 개월 전
형 왜 이번주 안올라와요 계속 기다리고있는데
김별별
김별별 개월 전
화분도 넘 조아.....
김별별
김별별 개월 전
Vibra 오르골 살래요....🐵
이은
이은 개월 전
컵 좋다. 무조건 삼.
팍마 니 디지고싶나
팍마 니 디지고싶나 개월 전
나 05년생 중3인데 우리동년배들 다 재지팩트앨범 듣는다
Penonbeat
Penonbeat 개월 전
어느 중학교냐 근본이 아주 철철 넘치네
장현웅
장현웅 개월 전
형 영상 잘 보고 있어! 목요일부터 새 영상 올라 왔는지 계속 확인하고 있네ㅎㅎ 멀리서 항상 응원할게!
wonsub yun
wonsub yun 개월 전
형 현기증나 빨리 일해 움직여 뭐든 살게 그리고...사랑해>
ᄌᄌ
ᄌᄌ 개월 전
Lifes Like LP 물량 많이 발매 해주세요
dd d
dd d 개월 전
형님 영상 자주 올리시면 금방 구독자 떡상할 것 같습니다
Suhyeon K
Suhyeon K 개월 전
형님의 그림이 들어간 마스크 스트랩은 어떨까용
Natyn lo
Natyn lo 개월 전
존잼이다 왜지
3cm
3cm 개월 전
smoking dreams 경추배게..
이가을
이가을 개월 전
형님 요즘 신나는 일이 하나도 없습니다. 유튜브 다음 편 보고 싶어요 흑흑
HYUNY
HYUNY 개월 전
100만 명 가는 그날까지 ~~~다이아몬드 달 그날까지 나는 영원한 서포터 !!!🤜🏻🦋🤛🏻
박동준
박동준 개월 전
빈지노님 답글 달아 주세요.
장현웅
장현웅 개월 전
형 혹시 코로나 끝나면 개인콘서트 계획에 있나요?
Uclid
Uclid 개월 전
빈지노형 혹시 2012년즈음에 나는 잉여다라는 어플 하신적 있나요?? 뵌적있는거같아서ㅠㅠㅠ 있으시면 답변 한번만 해주세요..
Man in Edu Studio
Man in Edu Studio 개월 전
인간극장 나레이터 : 개인사업자 빈지노 그는 오늘 망치로 얼음을 깬다
이건희
이건희 개월 전
아이앱 당첨되게 해주세요
박준서
박준서 개월 전
마운틴듀 먹이려고 얼음깨는 빈지노의 브랜드 충성도..
C J A Double M
C J A Double M 개월 전
알고리즘으로 왔습니다 아 형 장난이구요 ㅋㅋ 지금 약간 느낌이 신기하면서 오묘한 느낌이 들어요
Ssem Y
Ssem Y 개월 전
재떨이나오면 바로산다
루비패션
루비패션 개월 전
마지막 노래 넣을려고 얼음 열심히 부신건가!!ㅋㅋㅋㅋ
김현수
김현수 개월 전
아까워에서 시간이 너무 아까워라는 구절이있으니까 시계 만들어도 좋을거같아요!
아이야으이오
아이야으이오 개월 전
형 사랑해
죠스옥탑
죠스옥탑 개월 전
인치형님도 유튜브 다시 시작해주세요ㅠㅜ
me_LISSA페루초이스
me_LISSA페루초이스 개월 전
After watching him on Dingo, here I am 😼 btw would you consider hiring a eng translator? Can't wait to see more content!
Hyun-Jin Lim
Hyun-Jin Lim 개월 전
1:51 뭐? 몇 장?
군우
군우 개월 전
빈지노성님 자르신 메모한거를 문자만따서 프린팅해서 팔아도 제가 사겠습니다 꼭 갖고싶어요ㅜㅜ 그런 아이디어나 생각도 빈지노님의 라잎스타일이니까 좋을거같아요 !
김덕배
김덕배 개월 전
형 제가 디엠도 보냈었는데 모든 피지컬 다 가지고 있는데 jazzyfact꼬만 없어요 ㅠㅠ
종강줘유
종강줘유 개월 전
에어팟 프로 케이스!!! 원해부려!!
Minsung Lee
Minsung Lee 개월 전
9:03 이거 들으려고 매일 들어옴
STUDIO CAMELO
STUDIO CAMELO 개월 전
soundcloud.app.goo.gl/xEGZuMirugUWDWgk9 형 진짜 시간나면 제 싸클 한번만 들어주세용 형은 내 아이돌이십니다..
두 아이의 아빠 송지완
두 아이의 아빠 송지완 개월 전
지노형님 핱 좀요..
mimo 9
mimo 9 개월 전
아까워 저금통 출시하면 바로살게요 개힙 ㅇㅈ
까꿍이
까꿍이 개월 전
장갑~~~~👍🏻
김민주
김민주 개월 전
저 리셀가로 18만원........
Do Young Kang
Do Young Kang 개월 전
아웃트로에 나오는 노래 뭔가요??? 알려주세요ㅜㅜ
블루밍
블루밍 개월 전
빈지노는 빈지노인가 빙(다리 핫바)지노인가..
승원
승원 개월 전
이번엔 제발 물량 많이풀어줘
taeeun kim
taeeun kim 개월 전
인트로사운드 미쳤다
s빼켠
s빼켠 개월 전
마지막 노래 뭐임? 9:06
고은새
고은새 개월 전
알러뷰성빈
SSGK _
SSGK _ 개월 전
빈지노도 이렇게 한물간 건가 .............
KIM JEN
KIM JEN 개월 전
저 12/3 수능보는데 하트 한번만 부탁드려요ㅠㅠ 패디과 꼭 가고싶다😭❤️❤️❤️ 사랑해요 빈지노
Ev Lee
Ev Lee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아니 오빠 100개같은 소리 하지 마시고!!!!!! 무조건 많이 ㅠㅠㅜㅜㅜ꼭사고싶다고요.... 품절 노프로블럼🤎
spring
spring 개월 전
머그컵 만들어주세요... 앨범커버로 된 머그컵... 개예쁠 거 같은데...
Royce
Royce 개월 전
29cm...ㅗㅜㅑ
고라파덕
고라파덕 개월 전
형 오랜지색 터널그림 있는 컵 만들어줘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개인사업자 임성빈
개인사업자 임성빈 개월 전
그건 2426 기념 해에!!
임수종
임수종 개월 전
성냥 아이디어 너무좋다요 형
Sen
Sen 개월 전
Lifes Like vs 24:26 ??
무니원
무니원 개월 전
아이앱 의류 팬으로써 개인적 바램 1. 요즘 너무 무의미한 콜라보가 많음 : 아식스, 카카오톡,jtbc 등등 디자인적인 면에서 호불호가 너무 많이 갈리는 모습을 보임 알파인더스트리 같은 경우 성공적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구입을 못한 것에서 아쉬움 그리고 최근 발매한 라이트 그레이 하프집업과 슬리브는 너무 채육복 같았음 2. 베이직 상품이 제일 고프다. 애초에 수량 자체도 적게 낼 뿐만 아니라 제일 인기 많은 상품인데 리셀이 15만원 이상으로 거래되는 있는 것은 분명한 문제가 있다고 봄 (그 가격으로 스투시를 사겠음) 아이앱이 많은 도전이 목적이라면 베이직 상품을 최소 1년에 시즌 2번으로 나눠서 발매하면 좋겠음 아이앱 후드랑 맨투맨 너무 사고 싶은데 어림도 없어서 속상..
KIM JEN
KIM JEN 개월 전
+ 라플 말고.. 그냥 팔아줬음 ㅠㅠ... 사고싶어..
오렌지의 껍질탐구 : 슈즈 패션 리뷰
오렌지의 껍질탐구 : 슈즈 패션 리뷰 개월 전
진짜 무조건 사야지....재즈팩트 ㅠㅠ 내 어릴적 추억
쌉제로
쌉제로 개월 전
4:31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 특별판
김지용
김지용 개월 전
스모킹 드림 재떨이 팔아주세요 저 살래요..!
Celina Son
Celina Son 개월 전
진심 나도 사고싶은데 .. 시간이나 이런거 잘 못맞춤 ㅠㅠㅠ
josep steve
josep steve 개월 전
역시 국힙원탑 아이유
유수진
유수진 2 개월 전
그래서 언제나오죠?!?!?!
jiwon Jang
jiwon Jang 2 개월 전
스모킹드림 담배케이스
yuri kim
yuri kim 2 개월 전
저도 살래요ㅠㅠㅠㅠ😭
냐하엉또
냐하엉또 2 개월 전
Always awake 자켓모양 그립톡이여! 폰 볼때마다 정신번쩍들것 같아요
국힙원탑김지수
국힙원탑김지수 2 개월 전
🤩 플레이스토어나 원스토어에 걸으면 돈 들어오는 '캐시워크' 검색하셔서 다운 후 추천인란에 KRN63AN 적으시면 500원 먹고 시작해요 전 이거 해서 일주일만에 현금으로 3000원 전환했어요 ~~ 소소한 용돈벌기 딱 이랍니다 🤩
빈지 노창 모
빈지 노창 모 2 개월 전
0:16 중독성 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ars Paper
Lars Paper 2 개월 전
맨날 보고싶습니다 1일1영상 기원 ㅎ
동갑이는시가펴!
동갑이는시가펴! 2 개월 전
굿즈 만들면 산다 꼭
난 말랐다 허나 내 러그만큼은 살쪄 EP.5 [ENG]
14:35
개인사업자 임성빈
조회수 149K
빈지노 사인히어 EP.7 [ENG]
11:07
개인사업자 임성빈
조회수 50K
빈지노가 하고 싶은건 뭘까? EP.0
04:22
개인사업자 임성빈
조회수 299K
빈지노는 Profile을 부를 자격이 있는가 EP.1 [ENG]
13:46
행복한 과로사의 소개팅 1부
15:04
압둘알리과로사
조회수 606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