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BraveGirls), 롤린~ 롤린~ (KBO리그 개막전 '두산 VS 기아' 축하공연)#NewsenTV

  조회수 1,051,908

뉴스엔·NewsenTV·KOREA Entertainment news

17 일 전

'뉴스엔' 채널 구독하세요! 'Newsen' Subscribe! 클릭! ☞ bit.ly/2GZhivT
[뉴스엔 김기태 기자]
4월 4일 오후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잠실종합운동장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된 2021시즌 KBO 리그 두산 베어스와 KIA 와의 홈 경기가 진행됐다.
이날 브레이브걸스 멤버 민영, 유정, 은지, 유나가 경기 시작 전 축하 공연 및 유정이 시구를, 민영이 시타를 맡아 그라운드에 올랐다.
#브레이브걸스 #BraveGirls #시구 #시타 #야구개막전 #축하공연 #KBO리그 #롤린 #Rollin

NewsenTV :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 Newsen (뉴스엔미디어)
◈ www.newsen.com
newsenstar
◈ e-mail : newsen@naver.com (취재 및 보도 요청)

댓글
금문도공산당
금문도공산당 2 시간 전
철이와미애보다 못하구만
베이스볼
베이스볼 4 시간 전
저날 직관 갔는데 직접 보니까 더 예쁘더라...핳
Lam Tran
Lam Tran 4 시간 전
Why they sing one song on more stage, show? Don't comeback ?
InCeoKONiCaraTeumeStayZen Kim Jensoo-Junkyu
InCeoKONiCaraTeumeStayZen Kim Jensoo-Junkyu 4 시간 전
SOTY SOTY SOTY SOTY 👗 👗 👗 👗
고성욱
고성욱 8 시간 전
아마 기아,두산 선수들 눈에서 하트 나왔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
鄭一尾
鄭一尾 12 시간 전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 youtube channel is open at 4/12 !! Please support !!
김혜린
김혜린 15 시간 전
ㅡ😀ㅡ ㅣ ㅅ
Burro Shin
Burro Shin 17 시간 전
Rollin' SOTY | | | | /\ /\ /\ /\
jehoo P
jehoo P 23 시간 전
아무리 봐도 와꾸는 아니다 아이돌이....
짬뽕
짬뽕 4 시간 전
너 자신을 알라
yllen salhuana tan
yllen salhuana tan 일 전
PERU STAN BRAVE GIRLS 🇵🇪🇵🇪🇵🇪🇵🇪🇵🇪❤❤❤❤❤❤🔥🔥🔥🔥🔥🔥🔥
나느
나느 일 전
와... 소라 겁나 울리는데
김지훈
김지훈 일 전
뭐 저렇게 완벽하냐???
BORA TAE
BORA TAE 일 전
y i feel proud? lmao
Erul Willson
Erul Willson 일 전
They look so happy ❤️
GO BACK
GO BACK 일 전
3:26 참선수
이준하
이준하 일 전
Rollin' SOTY | | | | / \ / \ / \ / \
어쩐지꿈이좋더라구요
어쩐지꿈이좋더라구요 일 전
Bravo brave Girls♡
캡짱울트라TV
캡짱울트라TV 일 전
'운전만 해 '노래도 넘 좋아요!!!!쁘걸 흥해라
champa de silva
champa de silva 일 전
this song is going get populer one day
김성윤
김성윤 일 전
보는사람 거의 없네
Jihyo’s Heartshaker
Jihyo’s Heartshaker 2 일 전
Here moments before 1M! (998,444)
감사행복함
감사행복함 2 일 전
허경민 솔직히 캐치볼하면서 엄청 보고싶어서 집중이 안되었을듯
gspark3
gspark3 2 일 전
허참...쁘걸영상 쫒아다니다 용형 다큐도 다 보고 렉시의 '눈물씻고 화장하고' 까지 찍고 ... 주말 다 갔네..
D A
D A 2 일 전
they are everywhere i'm so happy
lemon tree
lemon tree 2 일 전
기승전 롤린
이재광
이재광 2 일 전
엉덩이 크다.
ᄒᄒ
ᄒᄒ 2 일 전
패.완.얼
김영희
김영희 2 일 전
멀리서 잡아도 유정이 미소는 잘 보이네^^
Marie
Marie 2 일 전
Bravegirls Contents Eng Sub Episodes Omniscient Interfering View Episode 148 Eng Sub kshow123.net/show/omniscient-interfering-view/episode-148.html Also new episode Omniscient Interfering View Episode 149 Eng Sub kshow123.net/show/omniscient-interfering-view/episode-149.html Running man Bravegirls Episode 549 Eng Sub kshow123.net/show/running-man/episode-549.html I Live Alone Bravegirls Episode 401 Eng Sub at 39:58 in the video kshow123.net/show/i-live-alone/episode-401.html Bravegirls with Brave Brothers Eng Sub kofilms.info/chart/bidio/w9KKzs6AcsZ-lq4.html
誠徒
誠徒 2 일 전
俺この曲めっちゃ好き!!!! ᕕ( •̀ ỏ•́)ᕗ 🎤ʖˋʖˋʖˋ〜♪♪"
りん
りん 2 일 전
芝生の上だから動きにくいと思うけどめっちゃキレキレですごい、、かっこいい!!
서경원
서경원 2 일 전
저기에 왜 의자 준비를 안했노?
나울었쪄
나울었쪄 2 일 전
요세 진짜 바쁘구나 ㅋ
Disco Deaky
Disco Deaky 2 일 전
So happy they have new opportunities now. Brave girls, we love you!
토마토
토마토 3 일 전
두산 클래식유니폼은 진짜 예쁜듯
홍길동
홍길동 3 일 전
잔디를 살리는 하얀 운동화..
빛이나는 솔롴ᄏᄏ
빛이나는 솔롴ᄏᄏ 3 일 전
아닠ㅋㅋ 썸내일엨ㅋ 유정언니 빵디 어쩔건뎈ㅋㅋ
gru despicable
gru despicable 3 일 전
brave girls are really something.
쀼유익
쀼유익 3 일 전
야구말고 춤보러온 우리들
加薪Chia Hsin
加薪Chia Hsin 3 일 전
So cute 🥺
KpopWorldLife
KpopWorldLife 3 일 전
well deserved girls, u deserve the world
의빈
의빈 3 일 전
진짜 유정이 누나는 치어리더 쌉가능
신기신
신기신 3 일 전
아....저긔요미들 깨물고 튈분 모집
Pauline Dela Cueva
Pauline Dela Cueva 3 일 전
I believe they won’t be just a one-hit wonder. Brave should promote them well now like give them their own reality show and more guestings. Their personalities are what attracts fans too. They should not stick to the same style as Rollin’ for their next comeback.
Jihyo’s Heartshaker
Jihyo’s Heartshaker 2 일 전
Fortunately, Rollin’s initial style was “vampire” which didnt do so well so theyll probably be doing something different. But I still think it’ll be a summer track since its going to be released around that time, plus a lot of netizens are looking forward for another summer track from Brave Bros. Here’s to hoping for a possible SOTY? 🤞
remy muah
remy muah 3 일 전
we ride is a hit also. it’s could enter top 5 of melon soon:)
댓글빌런
댓글빌런 4 일 전
뭐지? 댓글에 영어가 많아지는 것 같은 느낌은,,?
Kim Jisoo
Kim Jisoo 4 일 전
Go blackpink.
Loveil.P
Loveil.P 4 일 전
i like their vibe
cygnusᄋᄋ
cygnusᄋᄋ 4 일 전
라이브 뻔히 아닌거 아는데 마이크들고 쑈 안해서 좋다
james Lee
james Lee 4 일 전
군통령이 음원 역주행
raissa naraya
raissa naraya 4 일 전
rollin is soty
연예인들에게 인생을 받친다
연예인들에게 인생을 받친다 4 일 전
뭐꼬 댓글 상태 왜 이러노
여원
여원 4 일 전
腿有点短,舞跳的好棒!
Mauricio Romo Toloza
Mauricio Romo Toloza 4 일 전
Rollin' SOTY | | | | /\ /\ /\ /\
부르다배
부르다배 4 일 전
광주였어?
SangYeon Son
SangYeon Son 4 일 전
코로나가 정말 원수다ㅠㅠ 오프에서 응원하고 싶으네요~~
돌진광전사
돌진광전사 5 일 전
얼마나 행복할까, 무명과 다름 없던 4여년의 시간을 버티고 열심히 자리를 지키니, 역주행에 음방1위에 예능진출 라디오진출 더군다나 한국스포츠를 대표하는 kbo개막무대라니
곰인형
곰인형 5 일 전
음..자주보는거조은데ㅠㅠ너무나와서 걱정된다 힘들듯ㅜ
단연이
단연이 5 일 전
브걸 영원히 흥하셔요 볼때마다 눈물나네❤️❤️❤️
뽀오
뽀오 5 일 전
화나도 안섹시하네
구름
구름 5 일 전
기아!!!! 내가 응원하는 팀인뎅
느아아앙
느아아앙 5 일 전
김재호 유희관 김재환 3명이서 우승공약으로 롤린 커버 해주나..??
뇌플릭스
뇌플릭스 5 일 전
청바지도 코디가 준비한건가 상줘야되 핏이랑 색상이 다 다른데 셋트 같음 멤버별 각자 잘어울리기 입혀놨네 ㅋㅋ
らり露れ
らり露れ 5 일 전
頑張って\(*⌒0⌒)♪
Salsabila Purba
Salsabila Purba 5 일 전
Yujeong so pretty!!!!
cota m
cota m 5 일 전
LAS AMOOOOOO MUCHO!!!!! se merecen todo
만들다
만들다 5 일 전
정말 미체겠어 너에생각 뿐이야 정말 가사 정말 좋타~~~~
cara m
cara m 5 일 전
It only there could be a crowd
김정하
김정하 5 일 전
유나유나유나💯💯💯💯💯🥳🥳🥳💖💖💖💖사랑해
보라색커피
보라색커피 5 일 전
21번잘하네 배운데로 추는게 아니라 진짜 뿜어져나오네~
미뇽
미뇽 5 일 전
메인 미모의 메미좌~
Real Byugng
Real Byugng 5 일 전
나 죽어
Zoe Cruz
Zoe Cruz 6 일 전
Amo esta canción ❤ ellas están preciosas como siempre 🤧🥺❤
byungok jung
byungok jung 6 일 전
단발좌 성의업게 춤춘다 팀과 맞지도 않는구나 각성해라 단발좌
Smita sah
Smita sah 6 일 전
💕💕💕yeah💕💕💕
꿜바
꿜바 6 일 전
넓어서 노래소리 두개로 들리는데 인이어 끼지 않은 이상 딱딱 맞추는거 넘 신기함... 나였으면 딱딱 마냥 삐귿ㅓㄱ삐그덕
생생
생생 6 일 전
29번 32번 빼자 나보다 더 이쁘잖아
RAMISA Rayhan
RAMISA Rayhan 6 일 전
Who is the fifth member? Why isnt she present?
being nctzen to life better
being nctzen to life better 5 일 전
married
uwuuten
uwuuten 6 일 전
there’s only 4 members now. she left two years ago..
메니악
메니악 6 일 전
다리 엄청 길다ㅏㅏㅏㅏㅏ
가모탁
가모탁 6 일 전
야구장에 최고로 재미없네 ㅋㅋ 호응도 없고 ㅋㅋㅋ
ᄋᄋᄋ
ᄋᄋᄋ 6 일 전
저기요 소리좀 어케 해봐요 너무 울린다 롤롤린린롤롤린린 이렇게 들림
윤보순
윤보순 6 일 전
아 롤린롤린롤린
Ai mao
Ai mao 6 일 전
露出無いのも珍しい✨
샴푸
샴푸 6 일 전
하필 범죄두 의상 ㅠㅠ
young dean
young dean 6 일 전
허경민 대단하네 ㅋㅋㅋㅋㅋ 쁘걸이 옆에서 공연하는데 조용히 연습...
서영찬
서영찬 6 일 전
ㅃㄷㅇ 너무 크다 ㅠㅠ
제로콜라
제로콜라 6 일 전
이렇게 신나는 노래가 저당시에는 왜 안뜬거지 ..
ruhee
ruhee 6 일 전
Army’s, let’s make this soty.
고민지
고민지 6 일 전
이거지 이거야!!
꼼뭉이잉
꼼뭉이잉 6 일 전
0:17 손흔들고 다 내리는데 꼬북이는 허수아비 팔마냥 흔들어대는 이유가 뭘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디
잔디 6 일 전
단발좌 귀엽다!!!!!!
Fan chany_456
Fan chany_456 6 일 전
쁘걸 두산유니폼 입었댜♡♡♡♡ 이뿌다
Sloth Miki
Sloth Miki 6 일 전
Rollin' SOTY | | | | /\ /\ /\ /\
율무
율무 일 전
메보좌 꼬북좌 왕눈좌 단발좌
Ychiii Cresencio
Ychiii Cresencio 2 일 전
@juli nagy SOTY means Song of the Year
juli nagy
juli nagy 2 일 전
what is rollin soty? im from argentina
Someone Yeah
Someone Yeah 6 일 전
I remember them being five where is that member?
James Bond5199
James Bond5199 5 일 전
@Someone Yeah yeah but it got postponed if im not wrong because of the pandemic
Someone Yeah
Someone Yeah 5 일 전
@James Bond5199 really?
James Bond5199
James Bond5199 6 일 전
getting married
___ hxxne
___ hxxne 7 일 전
Amo tanto verlas triunfar♡♡♡.
다컸다패닝
다컸다패닝 7 일 전
오늘 안주는 가오리닷❤
성이름
성이름 7 일 전
의자가 없으니까 허전해..
로랭
로랭 7 일 전
Brave Girls - Rollin' | | | | /\ /\ /\ /\ I LOVE Brave Girls
저스틴황
저스틴황 7 일 전
가오리춤 볼때마다 하루 스트레스가 다 날라가버린다 고맙다 브걸들!!!!
Kamire López
Kamire López 7 일 전
I love them so much ♥
ᄋ노아
ᄋ노아 7 일 전
꼬북좌~~ 소풍나온 이쁜 동생보는거같네 ㅎㅎ
(ENG SUB) RUNNINGMAN Brave Girls.zip
20:50
런닝맨 - 스브스 공식 채널
조회수 2.6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