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BMW, 제네시스 중고차 현실적인 차를 보여드립니다 [카푸어] 2부

  조회수 4,619,882

직업의모든것

10 개월 전

04:08 K5 범퍼가 아니라 그릴을 바꾼것입니다
11:36 벤츠E클래스가 아니라 S클래스입니다
중고차파괴자 kofilms.info/chart/bidio/wditqY-Efqmjp2s.html
00:15 BMW520 중고가 1600만원
00:48 아반떼 새 차 살돈이면 BMW520 살 수 있어요.
01:11 BMW520 신차가격 5천~ 6천
01:32 그랜저 2500만원, BMW520 1600만원 뭐사시겠어요?
01:55 중고차매장와서 국산차살까 외제차살까 고민하나요?
02:22 중고차사러 오는 고객들은 얼마정도 들고와요?
02:34 카푸어형님들의 직업
02:55 카푸어들이 BMW타다가 제네시스로 많이가요.
03:25 제네시스살까? BMW520살까? 고민많이해요
03:38 16년식 제네시스 2천만원, 17년식 제네시스 3천만원
04:08 과학
04:47 정말 이해안가는 차주
05:04 자동차동호회
05:48 K5에 아무리 돈을 많이 쏟아 부어도 K7이 나아요.
06:26 튜닝 많이한 차를 파는 차주들의 특징
07:17 르노차는 안팔려요.
07:35 르노차의 감가상각률
08:06 르노차를 안타는 이유
08:27 키로수 10만 체어맨 250만원
08:50 키로수 20만 체어맨 150만원
09:24 재규어 13년식 5만키로 1700만원
09:44 재규어는 잔고장이 많아요
10:18 렉서스는 가격방어가 잘되요.
10:30 불매운동해도 렉서스는 잘팔려요.
10:35 닛산, 인피니티가 불매운동때 우리나라에서 차 엄청 팔았어요.
10:51 중고차매장의 전시법
11:18 벤츠E클래스 700만원
11:36 벤츠S클래스
12:06 아우디 S7 16년식 5000만원
12:16 여자들이 가장 좋아하는차 미니쿠퍼
13년식 6만키로 신차가 4천, 중고가 천만원
12:48 아우디에서 제일 비싼차 A8 신차가 1억5천, 중고가 4800
(아우디는 LED를 잘만들어요)
현장취재 전문유튜버 직업의모든것
인터뷰문의:tlsdn2486@naver.com

댓글
직업의모든것
직업의모든것 10 개월 전
내용 정정합니다. 04:08 K5범퍼가 아니라 그릴을 바꾼것입니다 11:36 벤츠E클래스가 아니라 S클래스입니다 중고차파괴자 kofilms.info/chart/bidio/wditqY-Efqmjp2s.html 00:15 BMW520 중고가 1600만원 00:48 아반떼 새 차 살돈이면 BMW520 살 수 있어요. 01:11 BMW520 신차가격 5천~ 6천 01:32 그랜저 2500만원, BMW520 1600만원 뭐사시겠어요? 01:55 중고차매장와서 국산차살까 외제차살까 고민하나요? 02:22 중고차사러 오는 고객들은 얼마정도 들고와요? 02:34 카푸어형님들의 직업 02:55 카푸어들이 BMW타다가 제네시스로 많이가요. 03:25 제네시스살까? BMW520살까? 고민많이해요 03:38 16년식 제네시스 2천만원, 17년식 제네시스 3천만원 04:08 과학 04:47 정말 이해안가는 차주 05:04 자동차동호회 05:48 K5에 아무리 돈을 많이 쏟아 부어도 K7이 나아요. 06:26 튜닝 많이한 차를 파는 차주들의 특징 07:17 르노차는 안팔려요. 07:35 르노차의 감가상각률 08:06 르노차를 안타는 이유 08:27 키로수 10만 체어맨 250만원 08:50 키로수 20만 체어맨 150만원 09:24 재규어 13년식 5만키로 1700만원 09:44 재규어는 잔고장이 많아요 10:18 렉서스는 가격방어가 잘되요. 10:30 불매운동해도 렉서스는 잘팔려요. 10:35 닛산, 인피니티가 불매운동때 우리나라에서 차 엄청 팔았어요. 10:51 중고차매장의 전시법 11:18 벤츠E클래스 700만원 11:36 벤츠S클래스 12:06 아우디 S7 16년식 5000만원 12:16 여자들이 가장 좋아하는차 미니쿠퍼 13년식 6만키로 신차가 4천, 중고가 천만원 12:48 아우디에서 제일 비싼차 A8 신차가 1억5천, 중고가 4800 (아우디는 LED를 잘만들어요) 현장취재 전문유튜버 직업의모든것 인터뷰문의:tlsdn2486@naver.com
김훈남
김훈남 23 일 전
ㅇㄷ
Kyeong Jun Park
Kyeong Jun Park 개월 전
⁸⁸
롸이더깡 / Rider-Kang
롸이더깡 / Rider-Kang 2 개월 전
ㅗ0
사자먹방
사자먹방 3 개월 전
11:40초 벤츠e가 아니라 벤츠s클래스이고 휠보니 s클중에서도 350d 디젤 모델이네요 직장이 벤츠라 딱 보이네요
doo Mr
doo Mr 3 개월 전
왜 k5 과학차인가요..??
홍정의
홍정의 4 시간 전
그나저나 미도카진짜충격이였어! 완전연기잘하건데~정의의딜러인줄ㅋㅋㅋ 완전개ㅆ 끼였어 ㅅㅂ
Minuuu HTnK
Minuuu HTnK 일 전
말 막하는것 같지만, 착하고 좋으시네요, 장단점을 콕콕 찝어 주시고 대성 하세요!!~
꽃국수
꽃국수 일 전
외제차로 여자 꼬시기 ㅎㅎ 딜러님 설명 넘 잘해요
메이비
메이비 일 전
2014년 재규어 xf 유저 인데 잔고장 정말 없는데.. 뽑기운이 좋았나 봐요 ㅎㅎ;;
신통방통
신통방통 2 일 전
갑자기 이천에 외제차 사고 싶어진다
Mar tini
Mar tini 2 일 전
5:11 삼본동 왕쇼바 ㅋㅋㅋㅋㅋㅋㅋ
Logic Qwer
Logic Qwer 일 전
산본동이겠지
오뚜기
오뚜기 2 일 전
ㅎㅎㅎㅎ잔잔하면서~ 쏘~쿨~ 리뷰 잘보고 갑니다.
Crystal k
Crystal k 3 일 전
잘파는 사람이네 일단 나쁜거 말해주고 진짜 팔거 권하는 스킬ㅋㅋ
Crystal k
Crystal k 3 일 전
와~~ 나도 영업했지만 말 대꾸. 정말 잘해준다
Crystal k
Crystal k 3 일 전
카푸어 상징 필수템ㅋㅋㅋㅋ
Crystal k
Crystal k 3 일 전
저거 달갈거품기임???
김성민
김성민 3 일 전
차팔이 폰팔이 컴팔이 다 ㅆㅈㅅ 없어져야될 ㅈㅈ
윤명현
윤명현 3 일 전
ㅋ 난 절대로 안되겧다
윤종대
윤종대 3 일 전
카푸어형님들 ㅋㅋㅋㅋ
임채진
임채진 4 일 전
딜러분 입담이 너무 좋아서 저 분 나오는 영상 계속 보게 되네요~ㅋㅋ
김근육
김근육 4 일 전
우리회사 좀젊은애 저bmw끌고다니던데 쥐색에 딱 구~~~형 5시리즈 ㅋㅋㅋ 똑같다 카푸웡
허지웅
허지웅 5 일 전
딜러의 입담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buffalobill409
buffalobill409 5 일 전
진짜 개웃기네ㅋㅋㅋㅋ 말하는거 왜 이렇게 웃김
업무보스탑
업무보스탑 5 일 전
1:55 차에 대해서 잘 모르겠는데 바퀴랑 외관만 보면 저는 그랜져가 더 이쁜거같내요 ㅋㅋㅋ
경 지진
경 지진 5 일 전
이분 어디 매장 가면 만날 수있나요 ㅋ
이갈대
이갈대 5 일 전
이분은 믿음이 간다
God Ant
God Ant 5 일 전
아 이분한테 차사고싶다ㅋㅋ
지충진
지충진 5 일 전
문신돼지는 ㄹㅇ 과학이네 ㅋㅋㅋㅋ
진실진실
진실진실 6 일 전
멋지당 정말 나쁜거 나쁘다 말해줘용 첫차가 될수도 있고 엉청고민하다가 살수도 있는데 팔면그만 이라는 매매상땜에 중고차 사기가 겁나요
정대영
정대영 6 일 전
재규어 도로에서 보이는 재규어는 두가지 부류라고 함 센터로 들어가는 재규어 센터에서 나온 재규어
홍성주
홍성주 7 일 전
아 딜러동생 재밌네ㅋㅋㅋㅋ
장현애
장현애 7 일 전
안녕하세요?중고차구입하려고하는데요?~전화번호찍어주세요?~들여서보고부입하려구요~
mr Lee
mr Lee 9 일 전
11:30초는 벤츠S클래스입니데이 ㅋㅋ 전반적으로 딜러분 입담이 너무 좋네요ㅋㅋ
핑핑이
핑핑이 9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호회존나웃기노
몽구이
몽구이 10 일 전
홈플러스에 기냥 뿜었다..ㅋ
운치패드unchpad
운치패드unchpad 11 일 전
뭐든간에 한 두세등급 낮게생각하고가야함. 난 인천엠파크에 ㅔS클래스 살 생각으로 갔음. 딜러한텐 C클이나 사겠다고 했우ㅡㅁ. 그랬더니 딜러가 나한테 E클을 추천해줌. 아.. 이거 너무 비싼데,,,, 하니까 BMW를 추천해줌. 그래서 난 삼각별이 좋다하니까 또 다른걸 보여주더니 결국나를 S350D앞으로 데려갔음. 그렇게 나는 그거 사왔고 잘만 탓었음. 지금은 S63 AMG 카브리탐
디자이너용훈
디자이너용훈 12 일 전
뭔가 모르게 남자들이 힐링되는영상
와쌉뚜이
와쌉뚜이 13 일 전
빨대로 이걸? kofilms.info/chart/bidio/w8Oj0aWFadWf1Yg.html
한국인이좋아하는속도
한국인이좋아하는속도 13 일 전
솔직히 주변에서 520 e클 많이 타길래 무슨 돈을 저렇게 벌었나 싶었는데 현실을 깨닫게 되네요 차에 관심은 있었는데 중고차쪽을 몰랐는데 e클 520이면 못해도 4,5천은 넘을거라 생각했는데 이건 뭐 ㅋㅋㅋ
야생마
야생마 13 일 전
차를4대정도 유지하고 있습니다 데일리 서킷 차박 등등 다양하게 즐기고있습니다 말리부.젠쿱.미니.투싼 그중 말리부 투싼은 보증기간중이라 아직은 체감 없지만 젠쿱.미니로 따졌을때 모든면에서 미니가 유지비 훨씬 많이들어갑니다 세금 연비만 생각하지마시고 진심으로 저렴한 중고외제차를 구매하실분들은 수리비 감당못하십니디 그 수리비면 새차 사세요 5천이하 외제차 많습니다
SHIN RUI
SHIN RUI 14 일 전
두 영상을 보니 카푸어가 뭔지 몰랐는데 자신의 낮은 가치를 감추기 위해 자신 보다 더 나은 가치를 영혼 팔아 사는 것 같네.
양원욱
양원욱 14 일 전
이사람도 건담 뒤에 끼고 방송하네 옛다 비호감
이종민
이종민 14 일 전
이 딜러분 연락처가 어찌 되나요?
후야유
후야유 14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eo Kang
Leo Kang 15 일 전
대구구나!!
mr자유인
mr자유인 15 일 전
실속 있는 여자분들은 외제차? 안좋아해요 멍한여자는 사죽못쓰고 덤비고 ㅡ
Fujiko Mine
Fujiko Mine 15 일 전
ㅋㅋㅋㅋ이분 완전 개그채널임ㅋㅋㅋㅋ
김주홍
김주홍 16 일 전
5시리즈 중에서 520d
신해성
신해성 16 일 전
고맙습니다
조르바
조르바 16 일 전
딜러분 뭘 해도 잘하겠네... 빈말도 진짜로 들리겠고... ㅋㅋ
Hyeonwoo Kim
Hyeonwoo Kim 16 일 전
경매차겠지? 니네 경매가격은 말안하잔아? 이 협잡군들아!
최성영
최성영 17 일 전
중고차 띨러 찌질이 갭스
삐약삐약
삐약삐약 17 일 전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 왜케 재밌게해옄ㅋㅋㅋ
나쌈
나쌈 17 일 전
ㅋㅋㅋㅋㅋ입담재밋으셬ㅋㅋㅋ카푸어 양카들 ㅜㅜㅜㅜㅜㅜ어흏ㅎㅎㅎㅎ진짜..어휴
hdh8499
hdh8499 18 일 전
위치가 어디예요?
너구나
너구나 19 일 전
20년2월10일.hks머플러올리고 20년11월10일날 올린즈쇼바올리고. 12월 23일 경량 8.4키로 17 9j 휠 ar1 달고
알라뷰
알라뷰 19 일 전
정의구현사장님
JH L
JH L 20 일 전
본인이 살아 갈수 있도록 도움 주는 고객들을 속마음으로 카푸어라고 경멸하는 불쌍한 인간....경멸스럽다.
빨간딱지
빨간딱지 20 일 전
K5그차? 그런게 뭐에요? 그차?
KONJAM CHILL PANNU MAAPI
KONJAM CHILL PANNU MAAPI 20 일 전
진짜 ㅂIㅂI화보 작작들좀 해라 좋은거있으면 혼자보면 되잖아 왜 알려주는지 모르겠네 ㅂㅅ들인가? 나도 봐야지 데헷
Mhanga TV
Mhanga TV 20 일 전
탈아시안 몸매 육덕녀는 역시 ㅂIㅂI화보 잔다다지
YOUR NEXXT ❶
YOUR NEXXT ❶ 20 일 전
일단 ㅂIㅂI화보는 무료인거부터가 미친거임 무료로 보는 내가 미안할정도임
Funny Jim Club
Funny Jim Club 20 일 전
ㅂIㅂI화보 그냥 맛집 그 자체 골라보는 그 재미를 너희들은 알까?
MJ BARIUAD VLOG
MJ BARIUAD VLOG 20 일 전
하 진짜 ㅂIㅂI화보 네코코에 빠져산다고 내 할일을 잘 못하네 끊어야하는데 안끊어진다 마약인가 싯팔
Al - Firdaus Studio
Al - Firdaus Studio 20 일 전
유튜브 ㅂIㅂI화보 베베라 치니까 진짜 핫한거 많아서 랄중독 걸렸네 야발ㅋㅋㅋㅋ
Carolin Mar
Carolin Mar 20 일 전
ㅂIㅂI화보 잔다다가 뭐임 좀 같이알자 이럴땐 돕고 사는거라했다 ^^ㅣ발
Alora
Alora 20 일 전
요새 누가 vpn써가면서 야덩을찾냐 ㅂIㅂI화보 보면되는걸 다보여주던데
IDSOM TV
IDSOM TV 20 일 전
솔직히 이제 야덩도 지겨운데 ㅂIㅂI화보 보고 광명을 찾았다 님들도 보면 못끊음ㄹㅇ
Mr Berliet
Mr Berliet 20 일 전
실내 낚시터 갔는데 어떤 아저씨 돈내고 낚시는 안하고 ㅂIㅂI화보 보면서 계속 남대문 열닫 하던데 문제아님?
Jevan Aridian
Jevan Aridian 20 일 전
요즘같은 시국에 나가지말고 ㅂIㅂI화보 잔다다나 보면서 욕구 채워야함
Kellyg comedy
Kellyg comedy 20 일 전
잼민이들은 ㅂIㅂI화보 못봐서 어떡하냐 진짜 불쌍하다 베베라 ㅈ나 이쁜데
FireOff Gaming
FireOff Gaming 20 일 전
우리집 옆집아저씨 ㅂIㅂI화보 네코코 보고 밤마다 혼자 신음 내면서 자기위로 하던데 시끄러워서 잠을 못자겠다
erereazxcq erer123
erereazxcq erer123 20 일 전
중고차는 20대 사회 초년생들 소나타 아반떼 높게쳐서 그랜저 싸게 사라고 있는거지 수입차를 왜 사냐고 아 ㅋㅋㅋㅋ
김한섭
김한섭 21 일 전
젊은 딜러가 변호사급이상 말솜씨~~ 요즘에 딜러들은 양심적인듯 하네요 나도 벤츠 2017년형 gle350d 4matic 중고12560k구입하여 현재 20100k쯤 탔는데 너무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게 구매~~ 딜러가 추천하여 샀는데 정말 좋습니다
NOVUS ORDO SECLORUM
NOVUS ORDO SECLORUM 21 일 전
할부 ㅋㅋㅋㅋzzzzz
위궈량
위궈량 21 일 전
매장주소올여주세요
TheLeeJaeJong
TheLeeJaeJong 22 일 전
다음에 중고차 사면 이분한테 사야겠다....진정성 있어 보이네
wind rainbow
wind rainbow 22 일 전
비행기가 아무리 좋아도 콜롬비아호 따라가지 못한다. 그거 설명하는 방송
주화
주화 22 일 전
우리나라 국산차 중고차 가격이 좀 쎈편인든
위궈량
위궈량 23 일 전
솔직해서좋아요어디에요저도한대사게서요
통쿤
통쿤 23 일 전
무늬만 bmw 타느니 옆에 그랜저가 훨씬 좋습니다. 요즘 기술발달 및 외관이 급작스레 변화되서 좋고 나쁜지는 여자들도 다 알수 있음. 단지 재미를 위해 영상 만들었다는건 인정
박제니
박제니 23 일 전
와 저분 말빨 오지고지려ㅠㅠ
왕자
왕자 23 일 전
ㅋㅋㅋ카푸어들 아 ㅋ빵터진다 문제는요즘 여자들도 신형구형 구분할줄알지 모르는애들은 많아ㅋㅋ나이어린애들
싱탱크
싱탱크 24 일 전
솔직히 현대 기아차는 차가 아니죠 꽁짜로주면 모를까 달구지수준의 현대 기아차 이럼 딱^~어울리죠
초코볼
초코볼 27 일 전
차는할부로사는거아니다
김아빠
김아빠 27 일 전
진짜 말잘한다 딜러분 아무생각없이 들어갔다가 걸리면 차한데 들고나올 말빨임...
Chloe lee
Chloe lee 27 일 전
ㅋㅋㅋㅋㅋ 재밌으셔
이원혁
이원혁 28 일 전
딜러 말빨보소 타격좋다
이현석
이현석 28 일 전
차 잘파시겟는데요 ㅋㅋㅋㅋ
유이뿅찡
유이뿅찡 개월 전
이분 어디서 하시나요? 연락처좀 알려주세요
네네넨
네네넨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차라고 불리운대
진주
진주 개월 전
벤츠e230 260에 팔았고 S클보고 e클레스라네..ㅋㅋ
제이리
제이리 개월 전
거품기 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듣도보도 못 한 마이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ung yang
sung yang 개월 전
딜러님 연락처 할려면 어키 해나요 너무 신뢰가 가서 여기서 사고픈데 ㅎㅎ 연락주셔요
린혜
린혜 개월 전
이 영상은 언제봐도 안질림. 해수형이 섭외는 증말 잘함. 딜러분 국가대표 선수급, 말씀 조리있게 잘하심. 해수형 코로나 걸리지 않게 항상 위생 철저히!
혐TUBE
혐TUBE 개월 전
산본동 왕쇼밬ㅋㅋㅋㅋㅋ 미쳣넼ㅋㅋㅋㅋ
혈통
혈통 개월 전
이분 진실이 느껴 진다
David Park
David Park 개월 전
차는 중고 사는거 아니데이~
김여르미
김여르미 개월 전
너무재밌네녀 차알못여자인데 한번 더 들으러왔어요 차 살 생각 없는데 두번보고 있어요^^
지니찌
지니찌 개월 전
저도..
today Rein
today Rein 개월 전
미니♥ 딜러님 연락처 어떻게 얻을가요 :)
영상은언능언능
영상은언능언능 개월 전
이분 조회수 치트키임ㅋㅋㅋㅋㅋㅋㅋㅋ
B B
B B 개월 전
그래서.. 중고상에서.나한테 SM5팔아넘겼구나.. 완전 호갱이었지..
유간지
유간지 개월 전
ㅋㅋㅋㅋ 재규어 ㅋㅋㅋㅋ 사지말래
대한민국국민
대한민국국민 개월 전
진정 애국자는 일제차 탄다 ㅡ도요타ㆍ혼다ㆍ렉서스 ᆢ
손님 맞을래요? ㅋㅋ [중고차딜러] 3부
13:09
기가 막힌다 진짜ㅋㅋ 5부
10:06
직업의모든것
조회수 1.8M
아내랑 굴비x녹차밥 집밥 먹방
6:33
사나이 김기훈
조회수 392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