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승친구들] 사이버 추석

  조회수 4,471,845

짤툰

3 개월 전

이 만화는 무료로 웃겨줍니다!
[배급 : 빅픽처팀] [기획 : 비크리스피] [제작 : 짤태식 스튜디오]
각본 - 짤태식 / 작화 - 최수빈 / 도움 - 황현식, 안송주, 장다현 / 성우 - 짤태식, 성현희

댓글
짤툰
짤툰 3 개월 전
코로나 조심하시고 행복한 추석 보내십씨오~♥♥♥♥♥♥
미소
미소 2 일 전
넹~짤툰님들도 힘내세요!^^ 코로나19때매 밖에도 못나가고 힘드실텐데 그래도 열심히 영상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힘내요☆☆
Paul Kang
Paul Kang 8 일 전
넹알겟사옵니댱
제 댓글에 277번째 구독자가 되어주세요
제 댓글에 277번째 구독자가 되어주세요 14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랑짤떡tv
말랑짤떡tv 21 일 전
녭!
popkiaa
popkiaa 26 일 전
지후유앰
지후유앰 3 시간 전
0:15 자식 대학이나 직장 비교한 다음 잔소리 오지게 듣고 사촌동생한테 닌텐도 뺏기는 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이대사 웃긴가?
???
??? 일 전
0:01 0:01 0:01 0:01 0:01 0:01 0:01 0:01 0:01 생쥐 올라오는거 졸귀 ㅠㅠㅠㅠㅜ
호박고구마
호박고구마 일 전
줌 저거 무료버전 최대 회의 시간 40분인데 잔소리 하려고 유료버전 구매한거임?
새대갈
새대갈 일 전
천제예용?
5MV the Flying Squirrel
5MV the Flying Squirrel 일 전
화상채팅 강퇴당한 아들 닉네임 저대로 한글로 입력하면 '호로자식' ㅋㅋㅋㅋ
서길수
서길수 2 일 전
바지벚겨 지는 대팬티가 없으니깐 짤태식은 평소에 팬티를 않입는다 이말이야?
김도윤
김도윤 2 일 전
비둘기가 새대갈이라니요 엄청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
성대정
성대정 3 일 전
0:11 추석이 뭔지 모르는 "졸귀" 놈이 코로나는 아네
유시경
유시경 4 일 전
0:01ㅗ이거 날리고 있는거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수게임
진수게임 5 일 전
사이버 설날 가즈아
이강희
이강희 5 일 전
할아버지한테 5시간 인생썰 ㅋㅋㅋㅋㅋ
오창배
오창배 6 일 전
다음은 사이버설날 은 어때요?
석종현
석종현 7 일 전
수민이가바지가벘었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gelos
Angelos 8 일 전
내가 LA에 있을 때 말이여 그거 박찬호 패러디잖아ㅋㅋㅋ
나만없어로보토미
나만없어로보토미 8 일 전
시작할때 유수민님 부르던 노래 호박고구마 리믹스 같은데
파이터스틱
파이터스틱 9 일 전
남자는 다 똑같이 갱겼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이
제이 10 일 전
1:31
황승준
황승준 10 일 전
난 짐승친구들 팬임
김시바
김시바 10 일 전
0:00 처음부터 쥐 침대 기어올라가는 거 귀엽
임승후
임승후 10 일 전
6:27초 짤태식 꽃주!
이종우
이종우 10 일 전
생쥐 목소리 넘 귀여워
보라색맛
보라색맛 10 일 전
처음에 오태식이가 부르던 브금 뭔가요 ?? 이름만 모르겟네
드래곤볼 래전즈YouTube
드래곤볼 래전즈YouTube 11 일 전
_3:48
뭐
11 일 전
할아버지 롤 티어 무엇?
김도현
김도현 11 일 전
고양이졸귀찌발롬아!!!!!!
레바쇼
레바쇼 12 일 전
1:57 오른쪽 캐릭터가 뭔지 아는 내인생이 레전드다. 자살각인가
래건이 TV
래건이 TV 12 일 전
2:06
상하의
상하의 12 일 전
슘당이 성우 남자면 현타올듯..........
설사작가TV
설사작가TV 12 일 전
1:57 어..어디서 봤다..
관심법 마스터 궁예
관심법 마스터 궁예 13 일 전
이건 주인공이 잘못해ㅆ...ㅓ...ㅓㅓㅓ......
공주안아줘
공주안아줘 13 일 전
누구쎄용 ㅅㅂ ㅋㅅ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ㄹㅋㅋㄹㅋㄹ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ㄹ존나웃었네
로이스k tv
로이스k tv 14 일 전
3:57 어 제가 la에 있을때 성적이 좋았고 공도 나쁘지않았어요. 제가 이렇게된건 다 코치님과........
シ뽕글
シ뽕글 15 일 전
뭔ㅋㅋㅋㅋㅋㅋ추석을ㅋㅋㅎㅋㅎ
노래하는팔찌
노래하는팔찌 15 일 전
아빠를 존나게 약올리고 지랄이여..... 녀머 심했다 증말ㅠㅠ
노래하는팔찌
노래하는팔찌 15 일 전
ㅋㅋ 정말 잘됐습니다ㅋㅋ 근데 할아버지 말하는거 보소 존나 웃깁니다ㅋㅋㅋㅋㅋㅋ
민기강
민기강 15 일 전
2021
쌔대갈
쌔대갈 15 일 전
나 티어다이아인데 지웠다 깔랐는데 골드...
슘댱이
슘댱이 16 일 전
근데1:37나온개 원작에서나온 경상도개 어린버전아님?
호박고구마
호박고구마 16 일 전
ㅋㄷㅋㄷㅋㄷㅋㄷㅋㄷㅋㄷㅋㄷㅋㄷㅋ ㅋㅋㄱ마지막웃기넼ㅋㅋㅋ
최준규
최준규 16 일 전
6:27 진정한 명장면 여깄습니다!!!
그림쟁이오리씌
그림쟁이오리씌 16 일 전
수민이라고 할때 나 부루는거 같지,,
머선129
머선129 17 일 전
머선129
정윤희
정윤희 17 일 전
하지만 나는 내 스타일 등 다른 사람들에게 큰 상처를 주는 ㆍ 하지만 너무 좋아요 그리고 저는 그냥 ㆍ 하지만 저는 그냥 ㆍ 하지만 저는 정말 너무 ㆍ
정윤희
정윤희 17 일 전
그리고 저는 그냥 제 친구 때문에 제가 너무 좋아요 제가 너무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제 친구 중 제일 좋아하는 제 친구가 제 친구 중 제 남자친구 입니다 저는 그냥 제 남자친구 때문에 저는 정말 정말 정말 너무 좋아해요 그리고 ㆍ
정윤희
정윤희 17 일 전
정준희 대표는 이번에 다ㆍ
정윤희
정윤희 17 일 전
정윤희 네 그렇습니다 ㆍ
베키 유튜브
베키 유튜브 18 일 전
슘댱이사랑해❤ 땅땅이도좋고 현식이도좋고 새대갈도좋고 그냥다 좋다
kanariya5687
kanariya5687 18 일 전
동물들 귀여웡ㅋ
귀염뽀짝아기 선바
귀염뽀짝아기 선바 18 일 전
2:29 멋지당..
웨웽
웨웽 18 일 전
4:55
강현민
강현민 18 일 전
나를위로 올리거라
자세히보기
자세히보기 19 일 전
어제 이 일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증조할머니 구순잔치를 줌으로했습니다...
이지스
이지스 19 일 전
와 부모한테 부조금 드리는 아들은 처음본다.
치킨팝
치킨팝 20 일 전
고먐미랑 쥐새끼 목소리 졸라귀여움ㅋㅋㅋ
NK곤고배
NK곤고배 20 일 전
처음에 슘당이 올라갈때 먼지 묻으줄알고 계속 폰 만짐ㅋㅋ
⃢ ⃢
⃢ ⃢ 20 일 전
4:55 누구쎄용
래원킹TV
래원킹TV 20 일 전
겁나 웃기누
김지훈
김지훈 20 일 전
(근대 봉투에 뭐라고 써 있는 거예요??) 응?? 머가 써있어?? (부 조 금??) 나가 이 쌍놈 세끼야! (부조금이란 죽은사람 장례식장에서 봉투에 돈넣어서 주는것)2:53
정도현
정도현 20 일 전
생쥐너무너무귀엽다
히나히나
히나히나 20 일 전
1:57은근슬적
강신욱
강신욱 21 일 전
4:06 뒤에있는 시계는 3시인데??????
말랑짤떡tv
말랑짤떡tv 21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익찬
진익찬 21 일 전
3:02 나~가 인....직
단퓨「사룽쓰」
단퓨「사룽쓰」 21 일 전
셍쥐목소리랑올라가는거랑거걸어다닌거귀얍다😍😍😍😍😍😍😍😍😍
씽이썸
씽이썸 21 일 전
짤툰님 저 이거 보고 정지 화면이 되어버렸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노
슬노 21 일 전
뽑기할 사람 따라오세요
장성우
장성우 21 일 전
0:01 침대에 슘당이가 올라가고있엌ㅋㅋㅋ
김민준
김민준 22 일 전
근데 저런 분들땜에 확산된것도 있을듯
YouTube래시
YouTube래시 22 일 전
근데 저 수민이형 화산채팅 하면서 핸드폰으로 개임하면 되지않나? 모바일에서도 롤이 나왔던데?
이소리
이소리 22 일 전
ㅋㅋㅋ추석 절하라니까 동물이 바지벗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시우
유시우 22 일 전
5:42 크흐~ 도리토스 나초 치즈맛 스멜~
쏘롤로
쏘롤로 22 일 전
한국판 은혼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김태현
김태현 23 일 전
슘당이 귀엽당
강엘라
강엘라 23 일 전
강엘라
강엘라 23 일 전
인생썰ㅋㅋㅋㅋㅋ
강엘라
강엘라 23 일 전
닌텐도 뺏기는 날 정확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영빈
이영빈 23 일 전
ㅗ ㅗ
서지은
서지은 23 일 전
슘걍이생긴것도그렇고 목소리졸귀탱이예요 그림잘그리시네요~~
똥방구TV
똥방구TV 23 일 전
2:03 즐겁고 기쁜 명절에 지 애비한테 말 참 이쁘게 하는구나 이 우라질 새끼야
정히
정히 23 일 전
맨첨에 강퇴당한 삼촌 아이디가 영어자판으로 호로자식 ㅋㅋㅋㅋㅋ 1:37
홍윤서
홍윤서 23 일 전
울 할머니는 z플립ㅋㅋㅋ
윤승호
윤승호 23 일 전
할아버지 뭔데에십세끼라그래도손자한테나라면바로욕한다
이준호
이준호 23 일 전
3:01 나~가~! 이 쌍놈새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준호
이준호 23 일 전
0:06 이 부분 나만 숨당이 주인님 할때 목소리 이상함? 저거 편집 하다가 뭐 예상밖의 상황땜에 짤태식님이 녹음 한건가 원래 숨당이 성우 목소리가 아닌디...
Cross L
Cross L 23 일 전
ㅇㅈ 뭔가 다르네
괴도조커 덕후찡
괴도조커 덕후찡 24 일 전
0:00ㅗ날리고있넼ㅋㅋㅋ고양이랑개
김도윤
김도윤 24 일 전
무슨 뼈얔ㅋㅋㅋㅋㅋㅋㅋㅋ
김도윤
김도윤 24 일 전
부주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정현
배정현 24 일 전
유수민 삼촌이 고려장을
손원빈
손원빈 24 일 전
콤퓨타가 뭐에여?
손원빈
손원빈 24 일 전
가족 자체가 똑같이 생겼네 ㅋㅋㅋㅋ
경화이
경화이 24 일 전
4:27 나서스?
세훈김
세훈김 24 일 전
할머니 무한의 계단 하시는 거에요??
최고준후의 플레이룸
최고준후의 플레이룸 24 일 전
0:01 슘당이 움직임하고 노래하고 개잘맞넼ㅋㅋㅋ
별빛짠%
별빛짠% 24 일 전
쥐 정말 귀엽슝댬! 고양이 너무 귀엽쯥니따! 💬너도 귀여움💬 너는좀.. ...
조진희
조진희 24 일 전
4:10시계가 고장나서 안움지나봄
조윤성
조윤성 24 일 전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오정현
오정현 25 일 전
곧 설인데 추석걸 봤네
강로이TV
강로이TV 25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준형
김준형 25 일 전
사촌동생누나 그랜드마스터뭐임
[Animal Friends] KakaoTalk
07:03
짤툰
조회수 3M
[Animal friends] Abandoned dog
06:49
짤툰
조회수 391K
[Animal Friends] Santa Claus
06:53
짤툰
조회수 2.1M
[Jjaltoon Original] Promise
06:14
짤툰
조회수 1.7M
[Jjaltoon Original] Phone Scam
05:36
짤툰
조회수 2.6M
[Animal Friends] Offline Fight
06:14
짤툰
조회수 2.8M
[Animal Friends] Spaying
05:25
짤툰
조회수 4.8M